잡담
2018.10.24 02:10

뽕걸리니 드는생각이...

조회 수 446 0 댓글 9

문명이 발달하면서 늘어나는 인구, 그로인해 하양평준화되는 사람들의 삶.

.. 총기난사나묻지마 살인같이점점가벼워지는 사람의 목숨,

어린어이들 조차 도덕성의무의미를 알게되고

문란해지는 사회와 보편화되는 동성애...

점점 이기적으로 변하는 사람들하고 환경오염...

점점 떨어지는문화의 질...

이런것들을 보면 슬슬 인류가 한번 멸망하고 다시 시작할때가 되지않을까싶음.

이게먼소리레~

  • 소금 2018.10.24 06:08
    먼소리긴 개소리지 옛날에는 살인사건이 없는줄아나
  • 손님(83b53) 2018.10.24 07:07
    현대판 홍수로 쓸어버릴땨가 됐어
  • 손님(a8391) 2018.10.24 14:42
    너가 샤샤거리지만않는다면 세상은 아직 살만하다
  • 부장님의기름기둥 2018.10.24 23:51
    ㅎㅎ 고소한 똥방구 밥공기에 말아드샤..!
  • 섹섹보 2018.10.24 15:56
    하양평준화ㅋㅋㅋㅋㅋ 그냥 글 내려라
  • 손님(f03ef) 2018.10.24 16:35
    인류 논하기 전에 맞춤법부터 학습하고 와라
  • 손님(55912) 2018.10.24 19:28
    이새끼 마약했네 신고ㅅㄱ
  • 손님(b45e2) 2018.10.24 21:24
    이런글쓰는새 x들 종특인지모르겠는데 일단 무식하고 맞춤법모름
  • 부장님의기름기둥 2018.10.24 23:52
    힝 핸드폰 액정박살나서 글잘안보이샤 ㅠㅠ 봐주샤 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5 손님 2014.08.06 12886 2
베스트 잡담 안녕 모붕들 9 update 레벌유장 2019.03.21 120 3
34852 잡담 드디어ㅈ같은 고시텔을 벗어난다.. 18 file 손님(42ae3) 2018.10.25 596 1
34851 음식 킬바사 소시지 11 file 아키란마 2018.10.25 295 2
34850 잡담 엠씨몽 노래 넘 좋은듯 11 사이마타 2018.10.25 321 1
34849 잡담 양자택일 8 손님(37cb5) 2018.10.25 219 0
34848 잡담 모해 썰게랑 썰만화게 교육청에서 블록해놨음ㅋㅋㅋ 4 file 손님(903e0) 2018.10.25 342 0
34847 잡담 폰보험금 받아보신분~~? 4 김모찌 2018.10.25 201 1
34846 잡담 어우...지하철에서 개민폐 11 손님(262d9) 2018.10.25 489 1
34845 잡담 전교 1등이었던애 재수해서 우리과 올거같은데. 4 손님(096fa) 2018.10.25 516 0
34844 잡담 난생처음 받는 마사지 노팬티 노브라로 함ㅋㅋㅋ 7 손님(f1f08) 2018.10.25 1491 0
34843 잡담 고등 후배 회사에서 일하는데 자괴감..ㅠㅠ 4 손님(258bd) 2018.10.25 430 0
34842 잡담 어제 사우나에서 겪은 일 9 손님(f1a5a) 2018.10.25 570 3
34841 잡담 이거 환불해줘야 하냐? 7 손님(46699) 2018.10.24 279 0
34840 잡담 ㅋㅋㅋ 나 오늘 나랑 비슷하게 생긴 사람 봄 4 file 손님(0ac81) 2018.10.24 276 0
34839 잡담 고딩은 섹파 만들기 힘듬? 26 손님(e9a46) 2018.10.24 784 1
34838 잡담 의식의 흐름 14 손님(f1a5a) 2018.10.24 182 1
34837 잡담 금수저가 부럽긴 하다. 10 file 투신 2018.10.24 423 1
34836 잡담 자들자들이라는 말이 빡쳐서 7 손님(314b6) 2018.10.24 217 0
34835 잡담 혹시 퍼스트맨 보신분?? 고민됨 10 져아 2018.10.24 213 1
» 잡담 뽕걸리니 드는생각이... 9 부장님의기름기둥 2018.10.24 446 0
34833 잡담 환자테크 타고 싶다 ㅅㅂ 2 손님(89be1) 2018.10.24 259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 1825 Next
/ 1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