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8.10.23 20:06

지친다.. 괴롭다

조회 수 180 1 댓글 8

항상 힘드네 

 

사이가 좋아도 어느순간 나는 안중에도 없어 보이는 행동들을 할 때,  그래서 걔한텐 난 아무런 존재도 아님을 느낄 때,  괴롭다.

 

관심있는것처럼 보여도 그건 단지 예의상 대해주는것임을 알아도 잊을 수 없는 내 자신이

 

항상 밉다.  

 

 

씨발 전공시험인데 ㅇㅈㄹ 병신새끼 

  • 손님(f1a5a) 2018.10.23 20:27
    으휴 가만히 있으면 안생겨 찐따새꺄
    어짜피 걔는 열번찍어도 안넘어갈거니까 열그루를 찍어봐바 하나는 넘어가겠지ㅎㅎ
  • 장유벌 2018.10.23 20:37
  • 손님(f94b5) 2018.10.23 20:54
    절대열그루찍지마라 과안에서든 학교안에서든 소문다돈다 좋아하는거숨겨라 티안내야된다 맘주는당사자는 진심이고 중요할지몰라도 받는대상은 순간자기만족할뿐이고 흥미이상안된다 먼저너한테관심가지게끔 자기를꾸미든 공감대를형성하게 같은동아리에들어가든 니가그대상맞춤으로 매력적인존재가되야된다
  • 져아 2018.10.23 20:56
    동아리는 같아 이미ㅎ 같이 축제준비도하고 앞으로도 더 보게 돼.
  • 손님(f94b5) 2018.10.23 20:55
    니가좋다고 걍 상대도좋아하길바라는건 욕심이고 감정소모만일으킬뿐이다
  • 손님(46adb) 2018.10.23 21:03
    수업중에 양복빼입고(올백색에 빽구두)
    꽃다발들고 고백 ㄱㄱ 죠때따싶으면
    휴학 ㄱㄱ
  • 져아 2018.10.23 21:07
    ㄹㅇ고백으로 혼내버리네
  • 폭스 2018.10.30 00:42
    힘내라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련의 사건들에 기인한 특단의 조치 17 유리카 2018.07.01 1280 0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5 손님 2014.08.06 12381 2
베스트 잡담 난 다시 돌아올 거라구~| 8 update 손님(c690f) 2018.11.18 181 2
34849 잡담 고딩은 섹파 만들기 힘듬? 26 손님(e9a46) 2018.10.24 694 1
34848 잡담 의식의 흐름 14 손님(f1a5a) 2018.10.24 179 1
34847 잡담 금수저가 부럽긴 하다. 10 file 투신 2018.10.24 394 1
34846 잡담 자들자들이라는 말이 빡쳐서 7 손님(314b6) 2018.10.24 211 0
34845 잡담 혹시 퍼스트맨 보신분?? 고민됨 10 져아 2018.10.24 211 1
34844 잡담 뽕걸리니 드는생각이... 9 부장님의기름기둥 2018.10.24 436 0
34843 잡담 환자테크 타고 싶다 ㅅㅂ 2 손님(89be1) 2018.10.24 255 0
34842 잡담 유튜브 자주 보는 모게이 있냐 6 아키란마 2018.10.24 306 1
34841 잡담 아 ㄹㅇ 존나 이해안됨. 6 손님(c7ef9) 2018.10.24 307 1
34840 잡담 휴간댕 눈치보인당 4 손님(149cf) 2018.10.23 184 1
34839 잡담 여자친구랑 연락이 안된당... 5 장유벌 2018.10.23 319 1
34838 잡담 난 솔직히 이번 pc방 사건을 보면서... 11 손님(28b2f) 2018.10.23 476 1
» 잡담 지친다.. 괴롭다 8 져아 2018.10.23 180 1
34836 잡담 최근 뉴스보먄.. 11 손님(0b250) 2018.10.23 197 0
34835 잡담 모해가...! 6 file 부장님의기름기둥 2018.10.23 233 4
34834 잡담 솔직히 흉악범 막을려면 총기소지밖에 없음.. 11 손님(19e15) 2018.10.23 184 0
34833 잡담 남들 안면비대칭교정 가격 얼마정도엥요? 2 손님(83b53) 2018.10.23 149 0
34832 잡담 띵작 핸드폰 게임 추천받는다 29 손님(1mfa0) 2018.10.23 360 0
34831 잡담 올해 목표 이뤗음?? 7 손님(317c9) 2018.10.22 227 2
34830 잡담 요즌 원탑 엘오 배우 4 인싸 2018.10.22 607 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 1760 Next
/ 17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