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678 1 댓글 9

2년동안 cc였다가 

 

남자 군대가고 

 

여자는 2년 다 기다려줬는데 

 

복학하고 1달만에 헤어짐 

 

남자가 바로 여자사귀었는데 

 

전여친의 가까운사이의 동기였음

 

여자가 빡쳐서 

 

남자 원룸 몰래 들어가 

 

남자 ㄱㅊ 소변보는 곳에 순간접착제 발랐데 

 

ㅋㅋㅋㅋ

 

대박이다 

 

여자는 포돌이한테 

 

남자는 병원에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련의 사건들에 기인한 특단의 조치 17 유리카 2018.07.01 1016 0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5 손님 2014.08.06 12180 2
베스트 잡담 올해 목표 이뤗음?? 5 new 손님(317c9) 2018.10.22 57 1
34713 잡담 요즘 미드 시즌 다시 시작했는데 영상이랑 자막 너무 안 올라 와 11 손님(d9545) 2018.10.10 301 0
34712 잡담 인간들 다 어디갔노 6 병아리 2018.10.10 271 1
34711 잡담 야 나 과외배우는데 ㅋㅋㅋ 8 손님(fae46) 2018.10.10 523 0
34710 잡담 ㅋㅋㅋㅋㅋㅋㅋ 모해 아직도 있네ㅋㅋㅋㅋ 6 손님(34566) 2018.10.10 255 0
34709 잡담 다들 인생노래 하나씩 있음? 23 손님(46adb) 2018.10.09 335 0
34708 잡담 D-37 6 file 성대인문한자리맡아놓음 2018.10.09 246 0
34707 잡담 나이가 들어갈 수록 오지랖이 는다 3 file 손님(46adb) 2018.10.09 253 0
34706 잡담 아버지가 싫다..그래서 고민이야...(진지하다 ㅜㅜ) 18 손님(7a505) 2018.10.09 343 0
34705 잡담 솔직히 내가 보기에 대학원은 10 손님(34566) 2018.10.09 415 0
34704 애니 여사친 만화 4 file 아키란마 2018.10.09 695 2
» 잡담 내가 다니는 학교 엽기적인 소문 나돈다 9 손님(fd954) 2018.10.09 678 1
34702 잡담 다른사람들 생각이 궁금하다. 한국에서 남자로 살기 vs 여자로 살기 13 손님(1dc1e) 2018.10.09 362 0
34701 잡담 개 섬뜩한 사실 하나 발견햇다 14 손님(40110) 2018.10.09 580 0
34700 잡담 마이클 마이어스 4 file 도리토스 2018.10.09 232 1
34699 잡담 모해에 진짜 모솔아다만 있어................ ..? 19 손님(cf8d2) 2018.10.09 318 0
34698 잡담 D-38 9 file 성대인문한자리맡아놓음 2018.10.08 279 1
34697 잡담 조루인거냐? 15 C89201939 2018.10.08 523 1
34696 잡담 모해들어오면 자꾸 조루수술 광고뜨냐 9 file 인싸 2018.10.08 181 1
34695 잡담 종양에 대해서 잘아는 사람 빨리쫌 7 손님(19abf) 2018.10.08 225 0
34694 잡담 추수감사절이라 가로쉬님 잡숨 12 file 부장님의기름기둥 2018.10.08 216 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1742 Next
/ 1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