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547 0 댓글 14

나도 헤어디자이너인데 구하라? 별거 아님 솔직히 우리나라 여자 왠만큼 다이쁨. 근데 구하라 성격을 굳이 왜받아줌 헤어디자이너면 여자진짜많아..

나 22살까지 모솔찐따였다가 23살부터 미용쪽일하는데 그 뒤로 여자끊기지가 않는다 내 주제에 양다리도 걸쳐보고..

지금은 2주전에 헤어져서 솔로인데 사귈지말지 썸타는 얘 3명. 그중 한명이랑 단둘이 다음주에 2박3일 여행간다.

모쏠들아 손재주만있으면 미용해라 별노력안해도 여자굴러들어온다. (물론 나잘생김. 성격이 아싸일뿐)

  • 져아 2018.09.13 16:16
    잘생겨서 그런거자나
  • 아오야 2018.09.13 16:57
    라는 꿈을꾸었다
  • 부장님의기름기둥 2018.09.13 17:49
    그 머지 여드름 찐득한 오타쿠가 상상하면서 씨부리는 아스키아트 있는데 모해에는 업로드가 안되네. 여윽시 갓 사이트!
  • 손님(83b53) 2018.09.13 18:20
    님님 근데 구하라 돈 얼마나 많은지는 아세요??
    건물재산만 100억이에여
    이쁜사람많죠 근데 이쁘고 돈많고 자수성가형이 우리나라에 얼마나 된다고 생각하세요
    뭐 그냥 이쁜 여자를 매달리게 할정도면 님이 말하신대로 별거 아닐수도있지만 구하라처럼 연예인 신분에 돈도 존나많고 어디하나 꿀릴거없는 사람을 매달리게 했다는건 꽤 대단하다고 생각하는데요ㅋㅋㅋㅋ
  • 허언증있음 2018.09.13 18:37

    ㅋㅋㅋㅋㅋㅋㅋ괄호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싸 2018.09.13 18:50
    구하라는 건물주잖어 ㅋㅋ
  • 손님(03df5) 2018.09.13 19:28
    「나 잘생김」
  • 손님(42ae3) 2018.09.13 21:36
    수준에 맞는 여자만 또는 그냥 놀려고 오는 여자만 있지않냐? 미용사 여자도 미용사 남자를 꺼려하는데 현실을 직실하고 미용실사장 아니면 정신을 차리길 바란다
  • 손님(4e118) 2018.09.13 21:55
    관종이노
  • 손님(3a85c) 2018.09.13 22:05
    진짜 인싸들은 이런글 안쓴다는거.... 그리고 구하라 실물본적은 있을까
  • 손님(53452) 2018.09.14 01:39
  • 손님(d758c) 2018.09.14 11:19
    인증이 없으면 뭐다?
  • 손님(1406e) 2018.09.14 13:40
    잘생겼는데 22까지 모쏠이라...

    난 키만크고 평범하게 생겼는데도 19살때부터 여자들 많이만남.
  • 손님(4ea2a) 2018.09.15 04:19
    성격이 진짜 씹아싸임 군대가기전까지도 여자가 먼저 좋다고 고백해도 말을못해서 도망만다님. 지금은 미용하니까 그나마 여자랑 얘기하는거까진되는데 좋아하는얘한테 내가 먼저 고백하는거 불가능. 그리고 구하라 돈많은게 무슨상관이여 난 아무리 재벌이여도 성격파탄자랑은 못만날듯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관리자가 필요할 경우 대처방법 10 장유벌 2019.01.05 281 0
공지 일련의 사건들에 기인한 특단의 조치 17 유리카 2018.07.01 1611 0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5 손님 2014.08.06 12631 2
34435 애니 화났어? 3 file 아키란마 2018.09.13 630 1
34434 잡담 나레기 왜 사는지 모르겠다 7 손님(daa71) 2018.09.13 185 0
34433 잡담 컴잘알들 도와줘라 4 WGHY 2018.09.13 161 1
34432 잡담 갑자기 드는 생각인데 2 허언증있음 2018.09.13 116 0
» 잡담 밑에 구하라 남친 능력자라고 해서 쓰는글 14 손님(4ea2a) 2018.09.13 547 0
34430 잡담 토익 점수 5 손님(f2bea) 2018.09.13 197 1
34429 잡담 캬 구하라남친 7 인싸 2018.09.13 888 1
34428 잡담 ㅅㅂ 한의원 사기당한거같다... 4 부장님의기름기둥 2018.09.13 443 1
34427 잡담 저 븅신혼자 쳐 말하는새끼는 뭐냐 5 손님(83b53) 2018.09.13 275 0
34426 잡담 나도 파괴신 기질이있나? 6 부장님의기름기둥 2018.09.13 294 1
34425 잡담 av에 써있는 영어는 무엇? 3 손님(af7a0) 2018.09.13 525 0
34424 잡담 독서실 알바 최저 안주냐? 4 손님(f721e) 2018.09.13 241 1
34423 잡담 골목 보고 있자니 자영업 망하는 이유가 보이네 6 손님(b980a) 2018.09.13 410 0
34422 잡담 경쟁률 미쳐 날뛰네 6 손님(4972d) 2018.09.13 297 0
34421 애니 오늘의 짤 2 file 아키란마 2018.09.13 602 1
34420 잡담 와 빠르네ㅋㅋ 와 빠르네 ㅋㅋ 8 file 도리토스 2018.09.13 338 0
34419 잡담 토익 독학해야되는데.. 5 손님(f965f) 2018.09.12 206 0
34418 잡담 광고 미친새끼야 점심좀 쳐먹자 7 file 유리카 2018.09.12 514 0
34417 잡담 운영자 출근안하냐 4 인싸 2018.09.12 278 0
34416 잡담 구글드라이브에서 추방될수도있냐?? 1 손님(e92c3) 2018.09.12 245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67 68 69 70 71 72 73 74 75 76 ... 1793 Next
/ 17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