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8.09.09 10:03

메소드 연기

조회 수 201 2 댓글 2

옛날에 여자친구랑 횟집에 가서 회를 먹었는데

갑자기 여자친구가 작은 그릇에 덜어서 내놓은 와사비를 가르키면서

이거 통째로 먹으면 결혼해주겠다고 말하는거임



난 얘랑 결혼 생각 해본 적 없었지만

이거 안먹으면 여자친구가 실망할 것 같아서

일단 입에 집어넣음

 

내가 와사비를 좋아해서 그런가

삼킬 수 있을 거 같은거임

 

근데 이걸 해내면 ㄹㅇ결혼하자고 할까봐

짧은 순간 어떻게할지 대가리 굴렁쇠마냥 존나 굴림

 

그러곤 연신 콜록거리면서 매운거 못참는 척

급하게 휴지뽑아서 와사비 퉤~하고 뱉어버렸었음

 

구사일생 ㅇㅈ?ㅇㅇㅈ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련의 사건들에 기인한 특단의 조치 17 유리카 2018.07.01 1000 0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5 손님 2014.08.06 12174 2
베스트 잡담 요즘 유영철 기억하는 친구들 잇으려나? 9 update 부장님의기름기둥 2018.10.20 280 1
베스트 잡담 너네 사랑은 하고 사냐?(짝사랑 잡썰) 4 new 봄날아침 2018.10.21 197 1
34384 잡담 술먹다 빡쳐서 글쓴다 3 손님(361db) 2018.09.09 182 0
34383 음식 밀온. 칼제비 & 만두 5 file 아키란마 2018.09.09 178 2
34382 잡담 공부잘하는애들만 조언좀해줘라제발 13 손님(e92c3) 2018.09.09 339 0
» 잡담 메소드 연기 2 허언증있음 2018.09.09 201 2
34380 잡담 짝사랑의 끝 7 손님(a3bca) 2018.09.09 287 1
34379 잡담 오늘 꾼 존나 ㅂㅅ 같으면서 무서웠던 꿈 6 손님(0bf9c) 2018.09.09 273 0
34378 잡담 동공? 있잖아 2 손님(dd3f3) 2018.09.09 192 0
34377 잡담 진짜 친구를 만나도 3 손님(e410a) 2018.09.08 274 0
34376 잡담 이것이 낚시다 22 file 모해를낚 2018.09.08 440 3
34375 잡담 끼리끼리 논다는게 맞는 말 같다 7 손님(20b71) 2018.09.08 391 0
34374 잡담 저희 회사 개발자분이 어느 날 부터 안보이더구만.. 3 hilper 2018.09.08 365 0
34373 잡담 삿뽀로 놀러가려다 취소했다 5 인싸 2018.09.08 316 0
34372 잡담 동네 뒷산이라도 산에 올라갈때 무조건 비상식량 챙겨가라 8 손님(5f61d) 2018.09.08 343 0
34371 잡담 보배드림 성추행 국민청원 7 손님(0a5c7) 2018.09.08 446 0
34370 잡담 쇼미7 본사람 4 손님(6a8ea) 2018.09.08 277 1
34369 잡담 와이프 남고 교사 글 보고 질문함 11 손님(f39dc) 2018.09.08 587 0
34368 잡담 나 ㄹㅇ 치매인가. 10 손님(c7ef9) 2018.09.08 278 0
34367 잡담 야 나 안구굴절마비검사?햇는데 한시간지났거든?? 4 손님(e92c3) 2018.09.07 272 1
34366 잡담 지잡대 11 손님(4972d) 2018.09.07 386 0
34365 잡담 비쥬얼원탑이 연우라고?ㅋㅋ 5 file 손님(08e2f) 2018.09.07 529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 1742 Next
/ 1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