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 사용 중단하고 

 

원자로 중단하고 

 

최소 필요한곳만 대체에너지 사용 

 

지금부터 100년동안 중세시대 고려시대 송나라때로 돌아가

 

환경오염 안 시키면 다시 예전처럼 돌아오려나?? 

  • 손님(12159) 2018.08.09 14:53
    사실 지금 서울 온도가 35도라 하면 콘크리트 시멘트 아스팔트 복사열땜에 체감은 40도가 넘는다 하더라 근데 옛날에 더웠던 94때는 35도라 하더라도 체감온도 그리 높지 않았데 지금도 똑같은 40도라 해도 서울 강남이랑 북한산이랑 느끼는 체감온도 차이 많이 남
  • 머해순이 2018.08.09 14:58
    산존나많턴거 다까내린거 다시.다쌓고 산지금 까내리는거 중단하고 그럼지금처럼 편히못살지
  • 손님(e3131) 2018.08.09 16:42
    환경오염 이랑 원자로랑 뭔상관 있냐? 폐기물이 부지만 차지할뿐 오염은 없음. 화력 발전소면 몰라도
  • 손님(0bf9c) 2018.08.09 17:50
    짱개들을 전부 죽여버리면 되지않을까? 걔네들이 굴리는건 거의 지구의 폐암이니까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련의 사건들에 기인한 특단의 조치 16 유리카 2018.07.01 427 0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5 손님 2014.08.06 11808 2
베스트 잡담 더위 조심하시고 다들 낚시가시져! 6 newfile 모해를낚 2018.08.18 126 1
베스트 잡담 내일은 시화방조제 삼치 탐색 다녀오겠습니다+_+ 5 newfile 박아재 2018.08.18 162 1
33999 잡담 노래듣쟈 2 손님(97afc) 2018.08.09 70 0
33998 잡담 메이저 입시학원 다녀본새기있냐 4 손님(d6af7) 2018.08.09 184 0
33997 음식 에센뽀득 3 file 아키란마 2018.08.09 147 0
33996 잡담 성관계는 연인하고만 하나용 34 손님(cf8d2) 2018.08.09 661 0
33995 잡담 지금생각하면 귀여운 어린시절 성장차이 5 손님(2e4c5) 2018.08.09 171 0
33994 잡담 옆집 여자 창문으로 다보이는데 말해줘야 할까...?? 16 손님(f1f08) 2018.08.09 600 0
33993 잡담 속초인데 비와서 파도존나크다 5 손님(d7337) 2018.08.09 177 0
33992 잡담 피방 여자애랑 옵치 듀오함 ㅅㅅ 3 손님(a35e2) 2018.08.09 435 0
» 잡담 환경오염 지금이라도 막을려면 고려시대때로 돌아가야 하나?? 4 손님(12159) 2018.08.09 168 0
33990 잡담 닉네임 이렇게 한 이유 10 바셀린짱짱 2018.08.09 273 2
33989 잡담 우리집 앞에 롯데리아 생겨서 가봤는데 4 번번호땀 2018.08.09 248 0
33988 잡담 어제 색다른 경험겪음 9 바셀린짱짱 2018.08.09 323 0
33987 잡담 나보다 막장인생 없겟지.. 7 손님(1b03e) 2018.08.09 328 0
33986 잡담 밑에 아시안 게임 글 올라왔길래 좀 적어본다 4 손님(3a4e0) 2018.08.09 144 0
33985 잡담 지..질문있샤... 11 손님(95272) 2018.08.09 195 0
33984 잡담 트레이닝 바지 추천좀 ㅋㅋㅋ 7 손님(fae89) 2018.08.09 225 0
33983 잡담 후.... 디스크 파열이면 고자된거지?? 3 손님(12159) 2018.08.09 263 0
33982 잡담 착한남자가 여자랑 잘 안 되는 이유... 18 file 손님(a0ad6) 2018.08.09 576 0
33981 잡담 ㅋㅋㅋ담배피러나왓다가 임나연 봄 12 손님(f965f) 2018.08.09 530 1
33980 잡담 운영자님 질문이요 10 손님(aba90) 2018.08.09 128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 4 5 6 7 8 9 10 11 12 ... 1707 Next
/ 1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