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8.08.09 14:19

닉네임 이렇게 한 이유

조회 수 290 2 댓글 9

내 닉네임은 보다시피 바셀린짱짱인디 왜 이렇게 했냐면 대학교다닐때 회식한적이있었다..... 고깃집이었는데 드럼통 개조해서한 그런 고깃집으로 기억이난다..... 그땐 새내기었으니깐 1학년들끼리 앉아서 술먹고 고기먹는데 상추하고 채소담긴 소쿠리가 스태인리스,철망으로된 그런거더라고.... 배치를 잘못한게 불판 바로옆에다가 뒀나보지? 여튼 먹다가 자리가 좁아서 였나? 그래서 동기가 소쿠리 나한테 줘서 아무생각없이 잡았는데 아까말했듯이 불판옆이어서 오지게 달궈졌더라고... 그대로 화상입음 ㅠㅠ 아 시발.... 이러면서 손 부들부들 떨다가 찬물있는 물컵잡으면서 버티다가 도저히 안되겠더라고... 그냥 집으로갔는데(당시 난 집에서떨어진 대학이어서 하숙생이었다. 하숙집관리자가 노부부임) 할머니가 내표정보더니 아프냐고 해서 화상입었다니깐 바셀린주더라고? 바르라고해서 바르고 자고일어나니 통증없어졌음 바셀린 개꿀딱이더라

그래서 여기 닉넴이렇게 지은거임

 

결론: 바셀린 개쩐다

바셀린짱짱 님의 최근 작성 글
  1. [2018/09/06] 뭐하냐 *3
  2. [2018/08/27] 지금 다들 뭐하냐 *6
  3. [2018/08/25] 후... *2
  4. [2018/08/23] 태풍온다더니 왜 우린조용하냐 *9
  5. [2018/08/20] 이거 추리좀 해주세여 *12
  • 번번호땀 2018.08.09 14:22
    바세린이 문신하고 흉진대 바르는거에도 쓰인다던데
    상처아무는게 빠르다고 했었나
  • 바셀린짱짱 2018.08.09 14:24
    화상염증 빼는데는 효과탁월한듯 ㄹㅇ.... 그리고 상처아무는데도 좋은걸로알음
  • 손님(45773) 2018.08.09 15:26
    난 바세린 입각질일어나고 찢어질때만씀,,
  • 바셀린짱짱 2018.08.09 15:27
    그렇구만
  • 손님(7bd2c) 2018.08.09 16:51
    바세린은 진짜 만능임 세기의발명품이다 어느부분에 발라도 다좋름 상처난데 부은데 입술부르튼데 똥꼬 헐었을때 나도 한번 써보고 립밤 버리고 바세린 쓴다 고기비계처먹은거같은 비주얼이 되긴하지만 성능은 짱임
  • 슈퍼핫핑크 2018.08.09 17:45
    우리지방에서는 수능때 학부모들이 교문에 엿 대신 바세린 쳐바르는 전통이 있었지. 쭉쭉 잘 미끌어짐
  • 손님(2411e) 2018.08.10 00:23
    센조이하고 항문깊숙이 바셀린을 바르면 잦이의 뜨거운 마찰도 부드럽개 감싸고 끈쩍하게 가버리게 되지...❤️
  • 아스팔트거스 2018.08.10 00:47
    바셀린 만든 사람이 매일 바세린 한 스푼씩 먹은 거 앎??? 본인피셜로 매일 바세린 먹으면 건강에 좋다고 쳐먹다가 93살의 나이로 돌아가심. 나름 장수했음
  • 바셀린짱짱 2018.08.11 01:00
    ㅋㅋㅋㅋㅋ 들어왔는데 이게 배스트먹냐 ㅋ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련의 사건들에 기인한 특단의 조치 17 유리카 2018.07.01 1252 0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5 손님 2014.08.06 12359 2
베스트 잡담 동생이 수능 응원 편지 써줬다.. 10 newfile 손님(d87ea) 2018.11.15 305 3
베스트 잡담 제로로부터 시작하는기ㅛㅔ계샏활 재밌네 5 new 인싸 2018.11.15 183 2
베스트 잡담 여기 야구 보는 모해인들 있냐 7 new 코베 2018.11.14 130 1
베스트 잡담 소세지 야채 스튜& 게살 에그 샐러드 샌드위치 만들어 먹었다. 3 newfile 부장님의기름기둥 2018.11.15 84 1
33988 잡담 피방 여자애랑 옵치 듀오함 ㅅㅅ 3 손님(a35e2) 2018.08.09 473 0
33987 잡담 환경오염 지금이라도 막을려면 고려시대때로 돌아가야 하나?? 4 손님(12159) 2018.08.09 173 0
» 잡담 닉네임 이렇게 한 이유 9 바셀린짱짱 2018.08.09 290 2
33985 잡담 우리집 앞에 롯데리아 생겨서 가봤는데 4 번번호땀 2018.08.09 263 0
33984 잡담 어제 색다른 경험겪음 9 바셀린짱짱 2018.08.09 363 0
33983 잡담 나보다 막장인생 없겟지.. 7 손님(1b03e) 2018.08.09 355 0
33982 잡담 밑에 아시안 게임 글 올라왔길래 좀 적어본다 4 손님(3a4e0) 2018.08.09 146 0
33981 잡담 지..질문있샤... 11 손님(95272) 2018.08.09 209 0
33980 잡담 트레이닝 바지 추천좀 ㅋㅋㅋ 8 손님(fae89) 2018.08.09 241 0
33979 잡담 후.... 디스크 파열이면 고자된거지?? 3 손님(12159) 2018.08.09 281 0
33978 잡담 착한남자가 여자랑 잘 안 되는 이유... 18 file 손님(a0ad6) 2018.08.09 655 0
33977 잡담 ㅋㅋㅋ담배피러나왓다가 임나연 봄 12 손님(f965f) 2018.08.09 573 1
33976 잡담 운영자님 질문이요 10 손님(aba90) 2018.08.09 135 0
33975 잡담 움짤7.4mb) 천체사진보다가 10 file 도리토스 2018.08.08 315 0
33974 잡담 아시안게임 8 ManGirl 2018.08.08 153 0
33973 잡담 모해유머초기때 관리자 글봤는데 2 손님(d92e6) 2018.08.08 143 0
33972 잡담 아 옆에있는 여자애랑 옵치듀오하고싶다 10 손님(a35e2) 2018.08.08 338 0
33971 잡담 이문세 - 알 수 없는 인생 커버 1 손님(e1d49) 2018.08.08 96 0
33970 잡담 수능 끝나자마자 군대가기 9 손님(b39d7) 2018.08.08 218 0
33969 잡담 그만 페미페미거리자 30 머해순이 2018.08.08 196 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4 55 56 57 58 59 60 61 62 63 ... 1758 Next
/ 1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