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65 1 댓글 5

초심부터가 형편없어서 초심 잃을일 없네

  • 바셀린짱짱 2018.08.09 14:10
    요즘엔 롯데나 맥날이나 거기서 거기같던데
  • 바셀린짱짱 2018.08.09 14:20
    우리지역에 kfc나 버거킹 둘중하나만 들어오면 좋겠다 ㅠㅠ
  • 도리토스 2018.08.09 14:38
    ㅈ데리아~
  • 손님(d6af7) 2018.08.09 20:36

    동네에 kfc랑 롯데리아 밖에없는데 그나마 kfc는 갈만하다 프로모션으로 비싸지않게 공복에도 배터지게먹음

     

    근데 내가 많이 안먹기도 한데 kfc 박스메뉴는 시발 한명이 먹으라고만든거냐? 두명이먹기엔 부족하고 혼자 다먹으면 못걷겠음

  • 폭스 2018.11.21 01:43
    ㅈ대리아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련의 사건들에 기인한 특단의 조치 17 유리카 2018.07.01 1453 0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5 손님 2014.08.06 12555 2
베스트 음식 내장탕 4 newfile 아키란마 2018.12.19 57 1
33998 잡담 갤러리에 6 하히후헤호 2018.08.10 231 0
33997 잡담 영어 공부 어떻게 해야되냐 5 손님(30d54) 2018.08.10 192 0
33996 잡담 조퇴 개꿀~| ㅎㅎ 4 손님(549cb) 2018.08.10 275 0
33995 잡담 40대 아줌마 기다리는 중 15 바람되어 2018.08.10 998 0
33994 잡담 워크래프트 스토리 입문하려고 하는데 8 손님(2daa8) 2018.08.10 153 0
33993 잡담 새내기인데 10 손님(3082d) 2018.08.10 223 0
33992 잡담 나 오늘 생일인데 19 손님(daa71) 2018.08.09 222 0
33991 잡담 노래듣쟈 2 손님(97afc) 2018.08.09 74 0
33990 잡담 메이저 입시학원 다녀본새기있냐 4 손님(d6af7) 2018.08.09 196 0
33989 음식 에센뽀득 3 file 아키란마 2018.08.09 190 0
33988 잡담 성관계는 연인하고만 하나용 34 손님(cf8d2) 2018.08.09 802 0
33987 잡담 지금생각하면 귀여운 어린시절 성장차이 5 손님(2e4c5) 2018.08.09 197 0
33986 잡담 옆집 여자 창문으로 다보이는데 말해줘야 할까...?? 16 손님(f1f08) 2018.08.09 701 0
33985 잡담 속초인데 비와서 파도존나크다 5 손님(d7337) 2018.08.09 181 0
33984 잡담 피방 여자애랑 옵치 듀오함 ㅅㅅ 3 손님(a35e2) 2018.08.09 479 0
33983 잡담 환경오염 지금이라도 막을려면 고려시대때로 돌아가야 하나?? 4 손님(12159) 2018.08.09 174 0
33982 잡담 닉네임 이렇게 한 이유 9 바셀린짱짱 2018.08.09 293 2
» 잡담 우리집 앞에 롯데리아 생겨서 가봤는데 5 번번호땀 2018.08.09 265 1
33980 잡담 어제 색다른 경험겪음 9 바셀린짱짱 2018.08.09 371 0
33979 잡담 나보다 막장인생 없겟지.. 7 손님(1b03e) 2018.08.09 358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69 70 71 72 73 74 75 76 77 78 ... 1773 Next
/ 17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