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8.08.08 20:34

수능 끝나자마자 군대가기

조회 수 229 0 댓글 9

대학 다니다가 갑자기 반수해야되겠단 생각 들어서 올해 다시 수능 치는데 내 나이가 21살이란 말야 글서 군대 마져도 늦으면 뭔가 다 늦어버린거 같은 느낌들어서 수능 끝나자마자 11월 20일날로 입대 신청했는데 일 안꼬이고 잘 행정 처리 할 수 있겠지? 내 걱정은 원서 넣는거와 대학 합격하고 바로 군휴학 할 수 있나? 이거거든ㅠㅠ

  • 손님(a35e2) 2018.08.08 20:40
    반학기다녀라 걍
  • 손님(ce68b) 2018.08.08 20:42
    내 방식대로는 못하는건가 ㅅㅂ
  • 손님(83b53) 2018.08.08 20:47
    야 그럼 니 대학 합격발표도 못가고 군대가는거 아님?
    수능치고 5일만에 다 대학 원서넣고 정할수있겠나
    좀 더 고민할 시간이 필요할거같은데
  • 손님(305fe) 2018.08.08 20:51
    원서 넣는건 대리로 원서 넣을수있다카드라 글고 수능은 성적순이니깐... 그리 고민은 안될거같당
  • 손님(b39d7) 2018.08.08 20:52
    내가 고민인건 행정처리를 내가 생각한대로 순탄하게 진행될수있을까야ㅠㅠㅠ
  • 손님(49839) 2018.08.08 21:35
    원서는 12월말에 쓰잖아 5일만에 할수 있냐는건 무슨말이야
  • 손님(3a4e0) 2018.08.09 00:01
    아마 군대 드가기전 시간이 5일이란 시간안에 원서 어디 넣을지 정하고 학교에 문의하고 그런거 다해서 말한거 인듯ㅎㅎ
  • 손님(ce68b) 2018.08.08 22:24
    바로군대훈련소가면 정신없고혼란스러울텐데 그때막연락오면서 행정처리어쩌고 문제생겼다 이럴까봐 불안한모양인가본데
    그냥수능끝내고나서 대학원서천천히해결한뒤에 한3달뒤에 군대가고그러면좋지않냐 어차피이번에3개월이나 군복무단축이라니까 한석달놀고그러지 근데이미신청한거냐? 그럼그렇게하고
  • 손님(b39d7) 2018.08.09 00:02
    알겠당 고맙당 잘생각해볼게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5 손님 2014.08.06 13222 2
베스트 잡담 야외딸하다 걸린시키잇냐? 12 update 손님(c4bf3) 2019.06.16 515 1
33966 잡담 아 옆에있는 여자애랑 옵치듀오하고싶다 10 손님(a35e2) 2018.08.08 347 0
33965 잡담 이문세 - 알 수 없는 인생 커버 1 손님(e1d49) 2018.08.08 109 0
» 잡담 수능 끝나자마자 군대가기 9 손님(b39d7) 2018.08.08 229 0
33963 잡담 그만 페미페미거리자 28 머해순이 2018.08.08 202 1
33962 잡담 모해 갑자기 왜케 씨끌벅적하냐ㅋㅋㅋ 12 손님(83b53) 2018.08.08 232 0
33961 잡담 아까 페미 5 손님(9a026) 2018.08.08 159 -1
33960 잡담 우리 아버지도 이럴까 싶더라 3 손님(aedc9) 2018.08.08 245 0
33959 잡담 아빠가 집안에서랑 밖에서랑좀다르던데 9 손님(d92e6) 2018.08.08 294 0
33958 잡담 어제찍은거 4 file 손님(f11a2) 2018.08.08 273 0
33957 잡담 정지당해서 쉬고있는데 5 file 손님(97afc) 2018.08.08 298 0
33956 잡담 페미들이 만든 한남콘 11 file 손님(f5797) 2018.08.08 565 0
33955 잡담 소나기온다며!!소나기 6 머해순이 2018.08.08 163 1
33954 잡담 언냐 좌표찍엇노 17 file 유리카 2018.08.08 568 0
33953 잡담 근데 님들 만약에 2 손님(c7ef9) 2018.08.08 129 0
33952 음식 떡볶이 & 순대 1 file 아키란마 2018.08.08 195 0
33951 잡담 한국 페미는 믿고 거른다 10 손님(6d6ba) 2018.08.08 214 0
33950 잡담 얘들아 나 어제 새벽에 페미니즘 얘기 물어보는 글 올린 애인데 26 손님(d6b01) 2018.08.08 198 0
33949 잡담 군대생활 10 손님(8e93b) 2018.08.08 146 0
33948 잡담 이런것도 고민일려나 4 손님(ed557) 2018.08.08 110 0
33947 잡담 코미디 영화 15 손님(9a026) 2018.08.08 214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52 153 154 155 156 157 158 159 160 161 ... 1855 Next
/ 18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