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91 0 댓글 17

오늘 게임하는데 입에 걸레 물은 유저가 보이더라

 

짜증난다던가 게임 안풀리면 어느정도는 욕하겠지

 

근데 그냥 그런것도 없고 그냥 욕을 막 해댐

 

결국은 나한테도 시비 걸더니

 

왜 욕하냐고 좀 따지니까

 

바로 패드립이 훅 들어오더라

 

초딩이 패드립을 치면 무시라도 하는데

 

이건 뭐 아까 말한대로 걸레를 쳐물은 수준

 

심지어는 우리 엄마를 창녀로 비유하길래

 

순간 눈 돌아가서 좀 싸우다 걍 차단 걸음

 

내가 실수했거나 피해가 가면 그냥 사과하고 끝낼일인데

 

난 얌전히 있었고 다른 유저들도 방해된다 싶으면 욕질

 

우리 엄마는 가족 챙긴다고 고생 좀 하셨는데

 

패드립 치니까 진짜 살인충동 들더라

 

이런 놈들은 뭐하잔 놈이냐 입 함부로 놀리면 지만 손해인데

  • 손님(b2c04) 2018.07.16 21:10
    나도 그래 진짜 죽이고 싶더라 반대로 매너좋은 사람도 많고 케바케지뭐 인간대접못받아서 그렇게라도 세보이고 싶은건지
  • 손님(b2c04) 2018.07.16 21:12
    닉넴 같은거 무엇
  • 해유머모 2018.07.16 21:11
    너처럼 눈돌아가서 멘탈 나가게 하는재미 ㅎ
  • 손님(b2c04) 2018.07.16 21:11
    악마:절레절레
  • 해유머모 2018.07.16 21:28
    마 내가 그렇다는게아니고 ㅎ 나는 초매너남이지
  • 손님(b2c04) 2018.07.16 21:49
    초 매너남이면 위로 했겠징 흥
  • 해유머모 2018.07.16 21:50
    이새끼말투 극혐이네 ㅡㅡ
  • 손님(b2c04) 2018.07.16 22:10
    모해 유저들은 왠지 친한 느낌이라...
  • 손님(3fde7) 2018.07.16 22: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친근감있는건 인정
  • 손님(d92e6) 2018.07.16 22:35
    진짜로 유튜브같은것도 보다보면 그냥 평범하게달린댓글에도 답글이몇십몇백개씩 달려있어서 클릭해보면 서로 애미애비창X는기본으로달고 하류층인생 저능아 장애인 한남 같은말써가면서 죽어라채팅치면서 싸워대는애들이 너무너무많음
  • 손님(0779b) 2018.07.16 22:35
    현실에서 하면 쳐맞으니까 게임에서 하지
  • 코베 2018.07.16 23:03
    뭔 게임 하는데
  • 손님(b2c04) 2018.07.17 10:40
    망겜이라 이름 부르긴 부끄럽고 FPS임
  • 손님(ed8f9) 2018.07.16 23:10
    거기다가 못배운 놈이라고 한마디만 치면 딜 잘박힘
  • 손님(26d70) 2018.07.16 23:43
    현실찐따들이 현실에서 개쳐맞고 일진들하는거보고
    온라인에서 따라한다드라
  • 손님(47d90) 2018.07.17 01:19
    가족은 건드리는거 아니지...
  • 손님(7d1b3) 2018.07.17 09:53
    그런애들 전부 강간당햇으면 좋겟음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비추천 기능의 활성화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말씀해주세요 9 file 유리카 2019.08.17 802 0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5 손님 2014.08.06 14129 2
33639 음식 옥동갈비탕. 약간매운갈비찜 6 file 아키란마 2018.07.17 250 0
33638 잡담 친구랑 연끊고싶은데 잘안된다 4 손님(bcc79) 2018.07.17 330 0
33637 잡담 이번에 페미나치 들이 연속으로 병크터뜨린거랑 5 손님(e92c3) 2018.07.17 262 0
33636 잡담 더우니까 성욕도 감퇴한다... 9 손님(0bf9c) 2018.07.17 457 0
33635 잡담 에어팟 충전기 없어짐 2 손님(fa77f) 2018.07.17 158 0
33634 잡담 훗카이도 여행 추천좀 file 해유머모 2018.07.17 137 0
33633 잡담 드디어 이슈되네 8 손님(3fde7) 2018.07.17 276 0
33632 잡담 헬스장에.. 8 손님(c08ad) 2018.07.17 409 0
33631 잡담 최저시급 올라 힘들다? 편의점 점주들 헛소리한다! 16 손님(13d38) 2018.07.17 317 0
33630 잡담 더운데 갑자기 뜬금없이 생각남. 14 손님(c7ef9) 2018.07.17 366 1
33629 잡담 페미 12 손님(9626f) 2018.07.17 209 0
33628 잡담 같이 술 마실 사람조차 없네 ㅠㅠ 15 file 손님(6d3d9) 2018.07.17 338 -1
33627 잡담 구독취소했던 유튜버가있었는데 6 손님(d92e6) 2018.07.16 404 -1
33626 잡담 페미년들 진짜 다 잡아서 총살해야된다 16 file 커피한잔 2018.07.16 350 0
» 잡담 게임할때 패드립은 왜 하는거냐 17 손님(b2c04) 2018.07.16 191 -1
33624 잡담 정보글) 버블티와 대만 7 file 멘탈이와장창 2018.07.16 323 0
33623 잡담 눈 시력 안 좋은 애들은 선글라스 어케함?? 5 손님(b954a) 2018.07.16 308 1
33622 잡담 솔로라서 좋은점 9 file 해유머모 2018.07.16 317 -1
33621 잡담 문제인 대통령이 정치는 잘하네 13 손님(99b2a) 2018.07.16 581 3
33620 잡담 브래지어 사이즈 90에 둘레 86~92cm 입으면 어느정도임? 15 손님(07f67) 2018.07.16 526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42 243 244 245 246 247 248 249 250 251 ... 1928 Next
/ 1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