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411 1 댓글 6

1531679617069.jpg

최근 20년동안 월드컵 우승컵 들어올릴때 이렇게 비온적은 없었어

 

오늘 크로아티아 자책골에 핸들링에 운도 안따라오고... 걍 크로아티아의 눈물 같더라 이렇게 비오는게....

 

쨋든 이제 프랑스의 시대가 열렸네

 

  • 융버메 2018.07.16 03:57
    다음 월드컵 프랑스 예선탈락 예약함
  • 살구빛 2018.07.16 11:00
    그러게ㅋㅋ 누구한테 떨어질지 궁금해
  • 손님(40f6e) 2018.07.16 08:01
    내가 이번에 프랑스랑 영국 둘중에 하나 우승할 것 같았는데 프랑스가 됬넹 ㅎ
  • 살구빛 2018.07.16 11:00
    의외로 프랑스 예상한 애들 많더라고
  • 손님(46adb) 2018.07.16 08:46
    그리즈만 헐리웃액션 극혐
  • 살구빛 2018.07.16 11:01
    ㅋㅋㅋ 우승컵 들어보고 싶었나봐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5 손님 2014.08.06 13122 2
33669 잡담 같이 술 마실 사람조차 없네 ㅠㅠ 15 file 손님(6d3d9) 2018.07.17 328 -1
33668 잡담 구독취소했던 유튜버가있었는데 6 손님(d92e6) 2018.07.16 397 -1
33667 잡담 페미년들 진짜 다 잡아서 총살해야된다 16 file 커피한잔 2018.07.16 304 0
33666 잡담 게임할때 패드립은 왜 하는거냐 17 손님(b2c04) 2018.07.16 186 -1
33665 잡담 정보글) 버블티와 대만 7 file 멘탈이와장창 2018.07.16 289 0
33664 잡담 눈 시력 안 좋은 애들은 선글라스 어케함?? 5 손님(b954a) 2018.07.16 300 1
33663 잡담 솔로라서 좋은점 9 file 해유머모 2018.07.16 308 -1
33662 잡담 문제인 대통령이 정치는 잘하네 13 손님(99b2a) 2018.07.16 565 3
33661 잡담 브래지어 사이즈 90에 둘레 86~92cm 입으면 어느정도임? 15 손님(07f67) 2018.07.16 515 0
33660 잡담 아이폰이랑 김치사발면이 공짜로 생겼다 7 슈퍼핫핑크 2018.07.16 297 0
33659 잡담 페미들 있잖아 14 닉네임을변경해주세요 2018.07.16 209 0
33658 잡담 현재 모의고사 영어 1맞는 사람인데 영어 1등급이 ibt토플 61점이상맞는거 쉬움? 14 윤수씨 2018.07.16 154 0
33657 잡담 여자들 자는거 왜이리 귀염냐 ㅎㅎㅎ 12 손님(e9c6b) 2018.07.16 672 -1
» 잡담 2018 월드컵 우승컵 시상식때.... 6 file 살구빛 2018.07.16 411 1
33655 잡담 샤프부서져서 새로살라는데 무슨색이이쁨? 11 file 손님(af1fb) 2018.07.16 200 0
33654 잡담 월드컵 결승전 보는사람 ? 7 file 융버메 2018.07.15 184 0
33653 잡담 원숭이한테 물린썰 3 손님(d92e6) 2018.07.15 237 0
33652 잡담 뼈맞음 6 file 손님(5c036) 2018.07.15 356 5
33651 잡담 주말만 차 쓰는데 좋은방법좀 없을까? 8 투신 2018.07.15 226 0
33650 잡담 우리나라 인터넷쓰는 새끼들은 왜이리 대가리에 든게없는거냐?? 5 손님(c6605) 2018.07.15 196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59 160 161 162 163 164 165 166 167 168 ... 1847 Next
/ 18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