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416 0 댓글 4

이젠하다하다 코란까지 불태워 버리네 스벌ㅋㅋㅋ난 기사클릭하면서 코란도를 잘못본것이길 빌고 빌었다 근데 쓸데없이 제대로 본거였다

 

이렇게 된이상 난 얘들 응원한다 이슬람은 난폭한거 알거고 이참에 이슬람이 얘들만 골라서 털어 줬으면 좋겠다 그래야 다른 죄없는 일반인들이 편하게 살거 아니냐

  • 손님(55912) 2018.07.11 20:31
    이슬람이 쟤들만 털겠냐......그냥 아시아사람은 보이는대로 테러할수도 있고, is애들 우리나라에 원한갖고 들어오는 순간 우리도 위험하다....
  • 손님(3fde7) 2018.07.11 20:32
    제발 원한은 안가졌으면 좋겠다 그건 안돼.....
  • 손님(ed8f9) 2018.07.11 20:44
    아무런죄 없는 사람들도 당할까봐 두렵다 일단 아랍계 보이면 무조건 도망쳐야지
  • 코란 인증짤 주작임 그거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련의 사건들에 기인한 특단의 조치 14 유리카 2018.07.01 242 0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4 손님 2014.08.06 11728 2
베스트 잡담 스리라차 볶음면 2 newfile 장유벌 2018.07.21 193 1
» 잡담 이년들 지리네 난 얘들 응원한다 지지할거고 4 손님(3fde7) 2018.07.11 416 0
33603 잡담 프로듀스보는데 일본애들 졸라불상하다 2 해유머모 2018.07.11 375 0
33602 음식 오랜만에 불닭발볶음면 5 file 융버메 2018.07.11 118 0
33601 잡담 키 177인데 멸치 기준은 몇키로까지일까 12 손님(9f04f) 2018.07.11 250 0
33600 잡담 기차에서 프로듀스 48 보면서 가는ㄷ 3 해유머모 2018.07.11 295 0
33599 잡담 웜 쟤네 진짜 사고쳣네 4 손님(46adb) 2018.07.11 537 1
33598 잡담 전자담배 펴본사람있냐 물어보자 7 손님(e92c3) 2018.07.11 236 0
33597 잡담 프랑스 축구 존나 더럽게 하네 4 손님(2daa8) 2018.07.11 313 0
33596 잡담 루카스 포돌스키 독일 축구대표팀 선수의 일본 고베 생활기 file 손님(70ea5) 2018.07.11 283 0
33595 잡담 혜화역 시위 개판이다 6 손님86g1 2018.07.11 376 0
33594 잡담 찌찌 크기 10 손님(f1f08) 2018.07.11 666 0
33593 잡담 요새 유튜브 보다가 별잡것들 다보네 6 손님(5e2b2) 2018.07.10 411 0
33592 잡담 다이소 물루알바 빡셈?? 4 손님(53452) 2018.07.10 228 0
33591 잡담 혐주의) 군면제가능하냐? 27 file 손님(5e2b2) 2018.07.10 643 0
33590 잡담 개씨발 병신같은 결제시스템 4 손님(e785e) 2018.07.10 257 0
33589 잡담 도쿄에 있는 내 썸녀가 아사쿠사가자는데... 5 file 손님(6fd0b) 2018.07.10 546 0
33588 잡담 ㅋㅋㅋㅋ 진통제 먹고 ㅂㄱㅣㅂ전 온거 같음 5 손님(f5434) 2018.07.10 290 0
33587 잡담 100퍼 성공하는 다요트! 평생 요요 없는 다요트 가르쳐줄께 7 손님(13d38) 2018.07.10 369 -1
33586 잡담 일본 아이돌 십덕있냐? 4 file 해유머모 2018.07.10 308 0
33585 잡담 사회나가서 남자키 몇정도면 평타냐 18 손님(f5857) 2018.07.10 475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 4 5 6 7 8 9 10 11 12 ... 1688 Next
/ 16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