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딱 한달 했는데 

 

아무리 낮에 잠 많이 자도 

 

잔거 같지 않음

 

그리고 

 

야간일 같이 일 하는 사람이랑 

 

대화 나누면 

 

야간일 오래 해서 그런가 

 

정신이 제정신이 아니더라 

 

말귀를 잘 못 알아 먹어 이해력 판단력 떨어져있음

 

약간 지능에 데미지 받은거 같기도 하고 

 

나도 건망증 ㅈㄴ 심해짐 

 

결국 그만 둠 

 

일은 좋았어 사람도 없으니 

 

돈도 많이 받고 

 

나랑은 야간일이 안 맞는거 같다 

 

맞는 사람은 맞는다 하던데 그래도 

 

될수있음 오래는 하지마 

 

 

  • 손님(8039a) 2018.07.10 08:24
    일 적응 하면 괜찮아... 건강보다는 돈이지.. 돈없으면 건강 못지켜
  • 손님(dae93) 2018.07.10 09:50
    일단 건강하면 돈 나갈일이 없지 아무리 돈 많이 벌면 뭐해 그 돈 병원비 나가면 의미 없는데
  • 손님(838c4) 2018.07.10 23:46
    일단건강해도 돈 없는상태가 유지되면 건강지키질 못한다고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련의 사건들에 기인한 특단의 조치 17 유리카 2018.07.01 941 0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5 손님 2014.08.06 12140 2
베스트 잡담 ㅎㅎ 여자 160/ 80키로.. 14 update 손님(58297) 2018.10.15 768 1
베스트 잡담 운동잘하는사람~~ 5 new 짤이에염 2018.10.16 71 1
베스트 잡담 그 캐릭터 이름 뭔지 아냐?? 5 new 손님(e54f7) 2018.10.17 57 1
베스트 잡담 최고 올드유저인 내가 군대간다 6 new 소금 2018.10.17 72 1
33597 잡담 키 177인데 멸치 기준은 몇키로까지일까 12 손님(9f04f) 2018.07.11 272 0
33596 잡담 기차에서 프로듀스 48 보면서 가는ㄷ 3 해유머모 2018.07.11 302 0
33595 잡담 웜 쟤네 진짜 사고쳣네 4 손님(46adb) 2018.07.11 554 1
33594 잡담 전자담배 펴본사람있냐 물어보자 7 손님(e92c3) 2018.07.11 254 0
33593 잡담 프랑스 축구 존나 더럽게 하네 4 손님(2daa8) 2018.07.11 321 0
33592 잡담 루카스 포돌스키 독일 축구대표팀 선수의 일본 고베 생활기 file 손님(70ea5) 2018.07.11 294 0
33591 잡담 혜화역 시위 개판이다 6 손님86g1 2018.07.11 417 0
33590 잡담 찌찌 크기 10 손님(f1f08) 2018.07.11 754 0
33589 잡담 요새 유튜브 보다가 별잡것들 다보네 6 손님(5e2b2) 2018.07.10 435 0
33588 잡담 다이소 물루알바 빡셈?? 4 손님(53452) 2018.07.10 246 0
33587 잡담 혐주의) 군면제가능하냐? 27 file 손님(5e2b2) 2018.07.10 689 0
33586 잡담 개씨발 병신같은 결제시스템 4 손님(e785e) 2018.07.10 265 0
33585 잡담 도쿄에 있는 내 썸녀가 아사쿠사가자는데... 5 file 손님(6fd0b) 2018.07.10 595 0
33584 잡담 ㅋㅋㅋㅋ 진통제 먹고 ㅂㄱㅣㅂ전 온거 같음 5 손님(f5434) 2018.07.10 300 0
33583 잡담 100퍼 성공하는 다요트! 평생 요요 없는 다요트 가르쳐줄께 7 손님(13d38) 2018.07.10 389 -1
33582 잡담 일본 아이돌 십덕있냐? 4 file 해유머모 2018.07.10 331 0
33581 잡담 사회나가서 남자키 몇정도면 평타냐 18 손님(f5857) 2018.07.10 521 0
» 잡담 진짜 급한거 아니면 밤새워서 하는 야간일 하지마라 3 손님(dae93) 2018.07.10 361 0
33579 잡담 위장병 생겼는지 계속 설사한다 ㅡㅡ 8 손님(b8738) 2018.07.10 147 0
33578 잡담 고3 연애 6 손님(ee9b6) 2018.07.10 313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5 56 57 58 59 60 61 62 63 64 ... 1739 Next
/ 17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