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413 0 댓글 17

근래 추천/비추천 시스템을 악용하여 일련의 사이트 내 질서를 위해하고자 한 시도가 적발되었고

 

이에 대응한 조치로 비회원의 추천/비추천 권한을 비활성화 하였습니다.

 

비회원으로 활동하시는 분은 가입해주시면 정상적으로 사이트를 이용하실 수 있으니 

 

가입하여 회원으로 활동해주시는것을 권장드립니다.

 

 

 

또한 위 사태의 대응이 운영진으로서 민첩하지 못하였다고 생각되는 바.

 

카카오톡을 이용한 핫라인을 구축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리자의 긴급한 조치가 필요하다 생각되는 사안에 대하여

 

카카오톡 메세지를 주시면, 빠른 대응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ID: studioalpha

 

 

 

그러나 이 카카오톡 아이디는 어디까지나 제 '개인' 아이디 이며, 다른 관리자들과 공유되지 않습니다.

 

이에 따라 상식적인 시간 외(새벽 등)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 상황에 따라 대응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숙지부탁드립니다.

 

 

 

 

 

3줄요약

 

1. 비추충 처단했습니다.

2. 비회원 추천/비추천 막았으니 가입하세요

3. 급한일 있으면 카톡 id : studioalpha 로 카톡하세요

 

  • 손님(83b53) 2018.07.01 15:16
    굿굿
  • 손님(17054) 2018.07.01 15:17
    카톡아뒤 좆구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모찌 2018.07.01 15:21
    대단해~~
  • 손님(5e2b2) 2018.07.01 15:26
    다좋운데 아이디 컹스
  • 해유머모 2018.07.01 15:39
    비헤원이 추천되는지 처음알앗다
  • 손님(c59fe) 2018.07.01 15:52
    개인계정까지..모해 부스터 다는건가
  • 손님(5600d) 2018.07.01 15:55
    그냥 오픈채팅을 일대일로 만드는게 나을거같은데 문자왔을때 모해에서 보낸게 티나니까
  • 손님(9d2b8) 2018.07.01 16:16
    저런 비추충 때문에 추천도 못하네 ㅂㄷㅂㄷ
  • 손님(d3d7c) 2018.07.01 17:06
    ㅈㄷ
  • 손님(b3431) 2018.07.01 21:39
    이렇게해도 회원들중에서도 비추충들 많이 있는것 같은데 비추천 없애는거 어떨까요? 물론 썰게에 똥썰들을 제어할 방안은 없지만 계속 악의적인 비추테러 보다는 나을것 같네요
  • 유리카 2018.07.01 21:40
    비추천시 포인트 소모/일일 비추천수 제한 등의 방법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손님(b3431) 2018.07.01 21:43
    사적인 얘기지만 저같은 경우에는 공지를 안읽고 활동해서 본의아니게 공지를 자주어겨서 아이디를 못사용하게 차단되어 버렸습니다 지금은 공지 숙지했는데 복구해줄수 없을까요?
  • 유리카 2018.07.01 21:46
    건의문의게시판에 글을남겨주세요
  • 방기린 2018.07.08 01:21
    마 윾리카 아직도 살아있
  • 야망을가진자 2018.07.27 01: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발전 입니담
  • 손님(81f0a) 2018.08.13 13:34
    진즉에 했어야했던것
  • 폭스 2018.09.16 00:21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일련의 사건들에 기인한 특단의 조치 17 유리카 2018.07.01 1413 0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5 손님 2014.08.06 12507 2
베스트 잡담 아니 솔직히 섹썰 푸는 사람들도ㅋㅋ 15 updatefile 손님(959f3) 2018.12.10 479 1
35369 잡담 유기견 입양했는데 댕댕이 보험 들어야함?? 5 new 손님(85aea) 2018.12.11 29 0
35368 음식 겨울밤의 디저트 타임 newfile 아키란마 2018.12.11 23 0
35367 잡담 구세군 냄비에 동전 넣으면 안됨?? 2 new 손님(97cf0) 2018.12.11 96 0
35366 잡담 모솔유지하기도 쉽지않음 5 newfile 손님(e1f96) 2018.12.11 84 0
35365 잡담 백수놀이 ㅅㅌㅊ? 9 newfile 인싸 2018.12.11 217 0
35364 잡담 고3 성욕풀이 9 new 손님(da7b5) 2018.12.11 976 0
35363 잡담 다이어트중인데 추워지면서 운동량이 전달보다 1/10밖에 못 하고 있다 어쩌지?? 10 newfile 손님(ff4a8) 2018.12.10 271 0
35362 잡담 섹썰 주작 판별 4 new 손님(7030d) 2018.12.10 405 0
35361 잡담 모쏠 마지노선 몇살? 10 update 손님(e13fe) 2018.12.10 257 0
35360 잡담 힁 내 글 왜 칼같이 지워졌냐..! 3 update 부장님의기름기둥 2018.12.10 82 0
35359 잡담 요즘 안경집에 붙어있는 나연이 사진 인생샷인듯 5 updatefile 손님(4a536) 2018.12.10 330 0
35358 잡담 여친이 있는데 전 여친 생각나면 7 손님(2f9ff) 2018.12.10 292 0
35357 잡담 노동법 아시는분 계십니까 7 update 손님(7d35e) 2018.12.10 176 0
35356 잡담 아니 솔직히 섹썰 푸는 사람들도ㅋㅋ 15 updatefile 손님(959f3) 2018.12.10 479 1
35355 잡담 요즘 걸그룹 야하네 6 update 손님(d7221) 2018.12.10 426 0
35354 잡담 모해에 있는 현실찐따특 11 update 리얼리스트 2018.12.10 197 0
35353 잡담 군대갔다와서 생긴병 1 손님(35046) 2018.12.10 219 0
35352 잡담 중고나라로 레고사려는데 비싸네.. 3 updatefile 손님(d6af7) 2018.12.10 187 0
35351 잡담 무슨 섹썰만 쓰면 걸레라는 새끼는 병신이냐? 15 update 손님(83b53) 2018.12.10 262 1
35350 잡담 신의탑 재밌냐?? 8 file 손님(d6af7) 2018.12.10 115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769 Next
/ 17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