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640 0 댓글 12

대학생되면 차 뭐살거냐고 물어본다

 

너네동네 집값 얼마녜서 7억이라니까 존나싸다고 놀라더라

 

흙수저라고 놀리는거냐 아니면 강남애들 원래이러냐

  • 스까묵을까 2018.06.24 11:08
    너도 금수저네 이색기야
  • 손님(e7125) 2018.06.24 11:26
    7억 부럽다
  • 손님(56396) 2018.06.24 11:41
    그냥 그새끼가 병신인듯...
  • 손님(95272) 2018.06.24 11:59
    집값을왜물음? 그새끼 좀 이상한듯
  • 손님(3fde7) 2018.06.24 12:00
    별 그지같은 새끼들 많네
  • 손님(b87cc) 2018.06.24 13:35
    졸부들만..
  • 손님(49839) 2018.06.25 00:45
    친구사이에 집값을 물어봄?????
  • 손님(407b7) 2018.06.25 02:16
    내친구도 도곡동 사는데 걘 안그러던데 걍 장난식으로 막 나한테 뭐 존나비싼거 사줄까 이러고 지네집에잇는 물건 줄까 하고 이런건 있어도 집값은 안물어보던데 가족차하고 ㅋㅋㅋㅋ 근데 니도 엥간 비싼데사네 7억 시발 어디사냐 넌
  • 손님(b08b3) 2018.06.25 12:08
    이 글의 목적인 지 7억짜리 아파트 산다고 자랑하고 싶은거
    도곡동 산다고 7억 아파트가 우습게 보이겠냐? 그리고 너 7억 아파트 사는거 인증하면 내가 니 100만원 준다 병신아 어디서 거짓부렁이냐
  • 손님(b46d0) 2018.06.25 21:44
    지네들이 산거도 아니고 부모껀데 지네꺼인거마냥 구네
  • 손님(e92c3) 2018.06.26 14:02
    우리동네가 7억이 시세라는거지 내가 그집에살거나 잘산다고한적없는데.. 우리집은 8억임
  • 손님(22f88) 2018.06.27 05:07
    날때부터 쭉 대치동 살고있는데 어딜가나 대가리 빈 새기들이 좀 있듯이..여기도 예외는 아님 아무리 그래도 사람사는데라 대치동 도곡동 산다고 다 잘사는것도 아냐 그냥 그친구가 좀 잘사는 대가리 빈놈인거지 이쪽에서 학교다니고 살면서 졸부는 거의 못봄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련의 사건들에 기인한 특단의 조치 17 유리카 2018.07.01 941 0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5 손님 2014.08.06 12140 2
베스트 잡담 ㅎㅎ 여자 160/ 80키로.. 14 update 손님(58297) 2018.10.15 771 1
베스트 잡담 운동잘하는사람~~ 6 new 짤이에염 2018.10.16 74 1
베스트 잡담 그 캐릭터 이름 뭔지 아냐?? 5 new 손님(e54f7) 2018.10.17 64 1
베스트 잡담 최고 올드유저인 내가 군대간다 6 new 소금 2018.10.17 80 1
33418 음식 역전우동. 오뎅우동 & 불만두 4 file 아키란마 2018.06.24 448 1
» 잡담 도곡동사는 새끼랑 친구먹었는데 재수학원 12 손님(e92c3) 2018.06.24 640 -8
33416 잡담 수염 제모해본 사람 있냐? 3 손님(fab1f) 2018.06.24 422 -1
33415 잡담 ㅈㄴ수치스럽다.. 20 손님(f1f08) 2018.06.24 1020 -8
33414 잡담 성관계 동영상.. 11 손님(a004e) 2018.06.24 1674 -7
33413 잡담 시발모해 3 손님(2b27c) 2018.06.24 220 0
33412 잡담 알바생 면접받는거 왤케 꿀잼이냐 5 손님(cb67c) 2018.06.24 555 -4
33411 잡담 춘천의 아들 우리흥 ㅅㅅㅅㅅㅅㅅ 2 손님(e1a9b) 2018.06.24 337 0
33410 잡담 근데 솔직히 박주영만한 스트라이커 없는거같음 6 file 손님(e1a9b) 2018.06.24 416 1
33409 잡담 그래도 멕시코 상대로 잘한 듯 7 투신 2018.06.24 271 1
33408 잡담 나 이번생은 망친듯... 13 손님(aecfb) 2018.06.24 459 -2
33407 잡담 알바 그만두기 3주전 쯤 얘기하면 되겠지? 2 손뉨 2018.06.24 185 0
33406 잡담 벌레컷이 뭔뜻이냐 3 손님(de262) 2018.06.23 358 0
33405 잡담 야 툼레이다 이거뭐냐 갓겜이네 3 해유머모 2018.06.23 381 0
33404 잡담 깔게없는 you know 윤호 해유머모 2018.06.23 273 0
33403 잡담 걸그룹 게시판 다 죽었네 3 손님(b2c04) 2018.06.23 364 0
33402 잡담 밑에 보증글 보니까 개꿀팁 생각났다. 3 손님(596be) 2018.06.23 187 -1
33401 잡담 박선영 vs 신아영 ........gif 8 file 손님(70ea5) 2018.06.23 975 0
33400 잡담 메시, 아르헨티나 팬들에게 그나마 좋은소식.. VS 나이지리아 4 file 손님(70ea5) 2018.06.23 365 0
33399 잡담 이런십새끼들은 빨리 죽었음 좋겠다. 18 손님(31809) 2018.06.23 710 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64 65 66 67 68 69 70 71 72 73 ... 1739 Next
/ 17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