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8.06.14 02:06

새벽2시는 위험해

조회 수 440 1 댓글 7

ㅅㅂ 요즘 새벽에 혼자 쳐누워잇으면 새벽타임 패시브로

전여친생각 존나나네  섹스하고싶다거나 이런게 아니고 그냥

뭐하고 지낼까 몸도약한게 아픈데없을까 술은 존나약한게 한번먹으면 꼭 취할때까지먹고 그랬는데

잘 못해준것도 생각나서 아쉽고 맨날 한시간넘게 걸려서 나보러와서 우리집에서 자고가고 그랫거든

내가 만나러 간적은 별로없어 나보다 여덟살이나 어리고 이뻤는대 뭔자신감이었나싶고 ㅋㅋㅋㅋ

아직도 가끔 밤에 집에오다가 보면 얘가 집앞에 서있을거같음(망상오지죠)

가끔 말없이와서 기다리고 있었거든

남친은 생겼을까 궁금한데 작은게 마르고 하얗고 눈도 엄청커서 

이쁘장하게생겨서 인기진짜 많았거든 왜 나랑사겼는지 이해가 안갈정도

근대 sns도 안해서 염탐도 못한다 ㅋㅋ번호지워서 카톡도 안보임 궁금하긴한데 걍 참는다

그러면 진짜 스토커같을거같아서 자괴감 오질듯

막상 낮되면 외롭다거나 이런거도 없고 생각도 안나 벌써 헤어진지 세네달돴는데

가끔씩 이렇게 새벽 한두시 되면 아련하다

이런건 다른여잘 만나야 기억이 덮히면서 사라지는데

그건 또 귀찮으니 생각날때마다 곤란하다 (못하는고아니다 구ㅏ찮은고임)

요즘은 게임같은것도 안해서 자기전에 누워서 멍때리는 경우가 많아서 더 그런듯

술먹을때 취하면 전화 안하고 그냥 자는 내자신이 대견하다  사실한번함...ㅅㅂ

번호는 지웟는데 습관적으로 외워버려서ㅅㅂ  엄마아빠 번호도 못외우는데

뭐 어차피 안받지만

고추새끼들은 왜 헤어지면 구질구질한지 모르겠다 종특인가(일반화오지네)

걘아마 내생각 1도안하고 잘지낼텐데

너네는 있을때 잘해라

내가 원래 해어지면 다 잊는데 1년은 걸리는거 같음  다른여친 안생기면 

너네들은 후유증 얼마나가냐

돌핀팬츠 놔두고 간거잇는디 중고나라에 팔까생각중이다 ㅎ

사진동영상 다지웟는데 잘햇다싶다가도 후회하다가 또 잘했다싶다 ㅋㅋㅋㅋㅋㅋ

 

펀치 누나의 오늘밤도를 들으며 개찌질하게 의식의 흐름대로 함써봣어  너네들은 행보갷라 모해놈들아 ㅠㅠ

  • 손님(6ff17) 2018.06.14 03:43
    술 마셨냐?ㅋㅋㅋ 나도 너같은 생각 많이 한다 다른 사람도 많이 하면서 살고 시발 할틈 햄볶아라 인생이 다 그런거지 뭐
  • 손님(50ad7) 2018.06.14 05:46
    술은 니가 마신거 아녀!?
  • 손님(596be) 2018.06.14 06:28
    나는 다른 사람 만나서 깊게 사랑에 빠질때까지 생각난다. 그 사람에 대한 그리움의 양이라는게 있고 이 그리움이 들때마다 그사람을 생각하면사 남아있는 그리움의 총량을 다 써버리면 생각이 안날거라고 믿었는데 매번 새로운 사람 만나서 그사람한테 깊게 빠지기 전까지는 그리움이 남는거 같다. 그리움이 삐져나와서 새로운 사랑에 깊게 빠져들지 못하고 금방 그만둔 경우도 있고. 그래서 내가 생각하는 결론은 마음속에사 그리움이 빠져나오지 못하게 다른 사랑으로 덮을 때가 되어서야 이별의 마무리가 되는거 같다.
  • 손님(97afc) 2018.06.14 08:23
    씨발... 어제의 나는 누구냐 왜 이런갈쓴거냐 술안마셨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아키란마 2018.06.14 21:38
    너도 모르는 인격이 있는거 아니냐
  • 손님(aa4aa) 2018.06.14 19:08
    이건 그립다기보담 미련인듯 나랑 똑같네
  • 손님(94af6) 2018.06.17 18:28
    와 염탐 내가하고있는데 ㄹㅇ 나 존나 찌질한듯 ㅠㅠ 선톡도 못하고있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3 손님 2014.08.06 11658 2
베스트 잡담 (썰만화)남자는 갑옷을 입는다 4 newfile 불끈불끈 2018.06.25 267 5
베스트 잡담 성관계 동영상.. 10 update 손님(a004e) 2018.06.24 1168 -7
베스트 잡담 밑에 오픈카 드립친 녀석아 이거 봐라 7 newfile 손님(dab19) 2018.06.25 245 0
베스트 음식 역전우동. 오뎅우동 & 불만두 4 updatefile 아키란마 2018.06.24 284 1
33371 잡담 삼수 생각중... 6 손님(7430a) 2018.06.15 242 -1
33370 게임 확실히 검사모가 커마 갑이긴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file 배고파밥줘 2018.06.14 216 -4
33369 잡담 사람들이 더 합리적이였으면 좋겠다 7 손님86g1 2018.06.14 202 -1
33368 남자의 도전은 그렇게 계속된다 8 file 오솔라민씨 2018.06.14 1272 -10
33367 잡담 피부관리 세안 어떻게하냐? 5 손님(49839) 2018.06.14 250 0
33366 잡담 아 시바 신발만 자꾸산다 9 해유머모 2018.06.14 286 0
33365 잡담 일본어 속성으로 마스터 하자! 8 file 슈퍼핫핑크 2018.06.14 457 -2
33364 잡담 갑자기 앞에 주행중인 차가 급 정거 하면... 9 file 손님(7a2a3) 2018.06.14 508 5
33363 게임 게임튕김해결방법 2 손님(d3d7c) 2018.06.14 232 0
33362 잡담 이거 뭔 시츄레이션인지좀 봐봐 12 손님(2d4b6) 2018.06.14 381 -1
» 잡담 새벽2시는 위험해 7 손님(97afc) 2018.06.14 440 1
33360 잡담 시밯ㅋㅋㅋㅋㅋ제주도 자한당 뭔데 1 번번호땀 2018.06.14 430 0
33359 잡담 이번 선거 7 손님(7c852) 2018.06.13 337 5
33358 잡담 서울시 페니미스트 후보 3 번번호땀 2018.06.13 470 0
33357 잡담 아 진짜 쩝쩝충 죽여버라고싶다 시발 12 손님(8cfa4) 2018.06.13 346 2
33356 잡담 우리나란 왜 번체자를 가르치고 배울까 7 커피한잔 2018.06.13 366 1
33355 잡담 김우리딸 4 file 해유머모 2018.06.13 420 0
33354 잡담 오뚜기 라면볶이가 안보인다 ㅠㅠ 2 손님(76b77) 2018.06.13 225 0
33353 잡담 여대 옆에 사는데 머리짧게자른애들 디게많다 11 손님(00fb6) 2018.06.13 541 -2
33352 잡담 팔다리가 너무 얇은데 어떻게 키우죠 7 손님(ded3c) 2018.06.13 281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1675 Next
/ 16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