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483 0 댓글 9

머리셋팅하는게 남자의 화장이잖아. 근데 슈발 요즘에 왁스 바르는부위가 존나 듬성듬성하다.. 아니나 다를까 병원에서는 내 머리가 제품 닿으면 좆되버리는 체질이라 가만히 냅둬야 된다네...파마나 염색은 꿈도 꾸지말라고하고.. ㅡㅡ 제품 안발라도  멋있어 보이는 해어스타일 읎나? 주변 사람들한테 물어보니 머리 않하는 남자는 솔직히 찐따같지 않냐고 하는데 젠장...

  • 유리카 2018.06.12 09: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듬성듬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손님(ad936) 2018.06.12 09:30
    여자는 화장 없이 꾸밀순 없는건가..
  • 손님(b17c1) 2018.06.12 09:58
    원판이 존나 이쁘면 필요없겟지..? 존나 잘생긴놈이 안꾸며도 빛이나는것처럼..
  • 손님(55912) 2018.06.12 10:38
    드라이
  • 손님(83b53) 2018.06.12 10:55
    간지나게 머리좀 길러라 물론 잘생긴거 한정이지만
  • 융버메 2018.06.12 10:57
    상투
  • 손님(f6c73) 2018.06.12 11:29
    자라나라 머리머리
  • 손님(50ad7) 2018.06.12 14:32
    에센스라도 발라..
  • 장유벌 2018.06.12 14:54
    고데기 하셈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3 손님 2014.08.06 11656 2
베스트 잡담 베트남애한테 고백받았다 13 update 손님(c3b61) 2018.06.22 589 1
베스트 잡담 이런십새끼들은 빨리 죽었음 좋겠다. 15 update 손님(31809) 2018.06.23 487 -1
베스트 잡담 고든램지 방송 존나 사이다네ㅋㅋ 2 손님(2dd36) 2018.06.23 394 0
33242 잡담 이거 그린라이트냐? 7 손님(fae89) 2018.06.12 351 -2
33241 잡담 코인충될뻔했는데 3 손님(47473) 2018.06.12 214 0
33240 잡담 노숙인들이 돈주고 식당에서 정정당당하게 먹는게 문제인거냐?? 15 손님(066f6) 2018.06.12 514 4
33239 음식 닭국수 5 file 아키란마 2018.06.12 206 0
33238 잡담 컴퓨터에 블루트스 겸용 무선 랜카드 달았다 file 해유머모 2018.06.12 186 0
33237 잡담 보겸은 엄청 억울하겠다. 10 손님(596be) 2018.06.12 451 -2
33236 뇌전증 판정받은 썰. 11 손님(8ba8a) 2018.06.12 1758 -4
33235 잡담 듬성듬성을 위해 찾아옴 3 file 융버메 2018.06.12 271 0
» 잡담 남자는 왁스 없이 꾸밀순 없는건가.. 9 손님(2daa8) 2018.06.12 483 -3
33233 잡담 그냥 운동 시작한 이야기 2 손님(7614b) 2018.06.12 272 -2
33232 잡담 잠재적 가해자라는말 어느부분은 인정함 10 손님86g1 2018.06.11 317 0
33231 잡담 선거할 때 춤추는 사람들 6 커피한잔 2018.06.11 306 0
33230 잡담 군대 7 손님(79794) 2018.06.11 317 1
33229 잡담 너넨 낙태죄 없애는거 찬성해? 23 손님(83b53) 2018.06.11 265 0
33228 잡담 누가 나 보고 있는것 같아! 2 file 로슈 2018.06.11 295 -1
33227 잡담 마음에 안드는 여자애가 자꾸 달라붙는데 22 손님(ded3c) 2018.06.11 589 -3
33226 잡담 냉면 글 보고 꼴려서 오늘 점심 막국수 먹음 1 file 손님(d4b01) 2018.06.11 321 4
33225 잡담 요즘 일본 금괴운반 땜에 그런지 입국심사 세관심사 졸 빡세졌네 2 file 손님(b4fc8) 2018.06.11 293 0
33224 음식 콩국수 14 file 아키란마 2018.06.11 178 3
33223 잡담 맥도날드 알바 완전 진심 개 추천한다!! 10 손님(13d38) 2018.06.11 489 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 4 5 6 7 8 9 10 11 12 ... 1670 Next
/ 16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