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8.05.21 23:27

1년만에 에어컨 틀었더니

조회 수 538 0 댓글 7

얼음 냄새 남ㅋㅋㅋ 싫은 냄새는 아니고 딱 얼음 얼었을 때 냄새 내지는 눈 냄새랄까

상쾌한데?ㅋㅋㅋㅋㅋㅋ

  • 융버메 2018.05.21 23:57
    청소 안하고 틀었어..?
  • 손님(fc995) 2018.05.22 00:01
    필터 씻어야지
  • 손님(58254) 2018.05.22 15:06
    곰팡이 냄새것지 이놈아
  • 손님(721ba) 2018.05.22 15:12
    곰팡이도 생명입니다^^
  • !! 2018.05.22 19:51
    오늘 에어컨 청소했는데 구정물나오드라 ㅋㅋ 5만원이면한다 청소해라
  • 손님(e5082) 2018.05.22 22:19
    헉... 알게쯤ㅋㅋㅋ 선풍기는 혼자 하는데 에어컨은 사람 부르는게 낫겠징
  • !! 2018.05.23 00:27
    응 당연하지 지주틀면 2년에한번은 하라더라 청소시간은 30분정도고 벽걸이면 그아래 물건들 좀 치워놔야함 가격은 업체마다 거의 비슷하더라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3 손님 2014.08.06 11656 2
베스트 잡담 베트남애한테 고백받았다 13 update 손님(c3b61) 2018.06.22 589 1
베스트 잡담 이런십새끼들은 빨리 죽었음 좋겠다. 15 update 손님(31809) 2018.06.23 487 -1
베스트 잡담 고든램지 방송 존나 사이다네ㅋㅋ 2 손님(2dd36) 2018.06.23 394 0
33002 잡담 사투리 고쳐야됨..? 17 손님(c0a7f) 2018.05.22 411 0
33001 잡담 s8 3 손님(7e230) 2018.05.22 262 -2
33000 잡담 왜 데이터로 접속하니까 3 손님(30418) 2018.05.22 218 0
32999 잡담 나 게이된거 같음 16 손님(f152b) 2018.05.22 412 -8
32998 잡담 의료기술로 사람이 늙는걸 늦출수는 없나? 8 착한닉네임989 2018.05.22 270 1
32997 잡담 님들 라면에 뭐넣어요? 28 착한닉네임989 2018.05.22 471 0
» 잡담 1년만에 에어컨 틀었더니 7 손님(721ba) 2018.05.21 538 0
32995 잡담 남자든 여자든 어리고 젊은 싱싱한것이 좋은거 같다 7 손님(fef09) 2018.05.21 839 7
32994 신검 갔다온 썰 9 구구구먹자 2018.05.21 332 -6
32993 잡담 인생이란 게임에 관한 고찰 14 커피한잔 2018.05.21 343 1
32992 슬픈 인생썰 2 15 손님(2b12b) 2018.05.21 442 0
32991 잡담 골목식당 보는사람잇냐 5 !! 2018.05.21 373 0
32990 ㅅㅂ ㅈ같았던 동ㅈ상실 7 sk77317 2018.05.21 1158 2
32989 잡담 갸드립점 6 손님(c1b06) 2018.05.21 190 0
32988 잡담 와 날씻좋같다ㅎ 2 !! 2018.05.21 166 -1
32987 잡담 여친이랑 데이트하는데 옷 9 손님(245f6) 2018.05.21 491 0
32986 잡담 까르보불닭어피치 왤케 귀여움??? 2 file 꽃같은청춘 2018.05.21 267 2
32985 잡담 운동가기 느무 싫다ㅠㅠ 5 손님(721ba) 2018.05.21 231 -1
32984 배달대행 썰 + 가맹점 알바생과의 썰 14 손님(93992) 2018.05.21 515 -9
32983 잡담 죽기 너무 무섭다 21 손님(5722e) 2018.05.21 396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 1670 Next
/ 16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