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dicam 2018-04-17 14-06-26-754.jpg

 

검은사막 복귀해서 나으 레인저 캐릭터 얼굴 보고 있으니 왜케 설레이지?ㅋㅋㅋ

역시 그래픽은 갓검사모 따라올 게임이 없는 것 같다....'ㅂ'

 

bandicam 2018-04-17 14-07-58-884.jpg

 

샤카투 들어와보니 머 신기한 게 생긴듯...?

주화 20개 1일차 보상으로 받은거 써보니 동그란 게이지 차면서 퍼센트 올라가넹??

이거 올라가면 머가 되는건지....혼자 복귀했더니 

물어볼 사람이 음땅....ㅠ.ㅠ 길드도 탈퇴 되있다....ㅠ.ㅠ

급 외롭다..........

 

 

 

  • 손님(d0694) 2018.04.17 19:12
    퍼센트 다 채우면 전설무기 하나줌
  • 손님(fdddc) 2018.04.17 19:13
    그냥 카페같은곳에 올라오는 업데이트 정보 다 읽어보던가 카페에 이런글 올리면 바로 답해주더라 ㅇㅇ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지방선거 관련글 작성시 주의사항 6 유리카 2018.04.30 174 0
공지 잡담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3 손님 2014.08.06 11584 2
베스트 잡담 요새 드는 인생에 대한 생각 8 new 손님(83b53) 2018.05.25 182 3
베스트 잡담 뇌피셜)페미가 설치게된 이유 7 new 손님(35f47) 2018.05.25 156 3
베스트 잡담 여름하면 생각나는거 5 newfile 착한닉네임989 2018.05.24 234 2
베스트 잡담 군 전역하고 내가 정말 노답이란걸 느낀다 5 new 손님(fab1f) 2018.05.25 165 1
32508 잡담 다들 사춘기는 언제온거같애? 4 손님(3b3f3) 2018.04.17 194 0
32507 잡담 나 초딩때부터 장거리는 ㅈㄴ 망인데 왜 그런줄 아는 사람?? 5 손님(da680) 2018.04.17 367 -4
» 게임 간만에 복귀해서 인게임 들어가 보니 역시 핵소름... 2 file 어우야후우 2018.04.17 415 -3
32505 잡담 흡연충들 잠만 들어와바 8 file 모향살이 2018.04.17 510 0
32504 음식 열무김치말이 국수 7 file 아키란마 2018.04.17 338 5
32503 잡담 스시녀한테 한번 걸리면 결혼해야 한다는게 사실이냐?? 6 손님(1ece5) 2018.04.17 750 -4
32502 잡담 와 방금 학교위로 2 코베 2018.04.17 302 0
32501 잡담 악동뮤지션 수현이 근황 1 !! 2018.04.17 682 -1
32500 잡담 마라훠궈 먹은썰 손님(ef006) 2018.04.17 308 2
32499 잡담 한국 야설같은거 태클 작작걸었으면 5 손님(e1517) 2018.04.17 487 1
32498 잡담 아.. 술김에.. 3 손님(b7449) 2018.04.17 525 3
32497 잡담 ??내글 왜 없어져뜸?ㅠㅠ 4 손님(ee812) 2018.04.17 153 -1
32496 잡담 곤지암 재미있음?? 8 장유벌 2018.04.16 329 -2
32495 잡담 아무감정없어도 3 손님(7b22d) 2018.04.16 176 0
32494 잡담 요즘 다들 고민이 많나 보네... 힘내 ㅠㅠㅠ 9 장유벌 2018.04.16 220 -8
32493 잡담 자동차보험 3 손님(57314) 2018.04.16 145 0
32492 잡담 스피커 추천좀 5 손님(96767) 2018.04.16 133 0
32491 잡담 트라우마 4 양궁선수 2018.04.16 206 3
32490 잡담 친구몇명이냐? 12 손님(49839) 2018.04.16 395 0
32489 잡담 와퍼 1+1 쿠폰 질문 4 아키란마 2018.04.16 273 -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 1649 Next
/ 16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