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8.04.16 23:39

곤지암 재미있음??

조회 수 283 0 댓글 8

공포영화 좋아해서 엥간한 건 거의 다봤쪄

 

한국 공포영화 중에 괜찮게 본 건 '불신지옥', '곡성', '기담', '무서운이야기1' 정도인데

 

곡성은 너무 꼬아내서 고구마 만 개 정도 먹은 느낌이라 혹시 곤지암도 같을까 걱정돼 ㅠㅠㅠ

 

혹시 보고 온 사람 중에서 그냥 간단하게 어떠한 장르정도이고 어떠한 느낌이다 정도 말해줄 사람 없쪄?? 히힣

 

 

※아무도 물어보지 않았지만 쓰는 영화 한 줄 평

 

불신지옥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불신지옥 : 잘 만든 한국 공포 드라마가 나온다면 이런 느낌이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듦

 

관련 이미지

곡성 : 이제껏 본 한국 공포 영화 중 세련된 느낌인데 영화가 스토리 이해에 대해 상당히 불친절함

 

기담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기담 : 옴니버스 형식의 영화인데 오래된 영화다보니 명성에 비해 막 와닿지 않음

 

무서운 이야기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무서운 이야기1 : 기담과 같은 옴니버스 형식인 영화인데 개인적으로 킬링타임으로 보기엔 기담보다 이 영화를 추천

TAG •
  • 손님(ab1a7) 2018.04.16 23:47
    너무 내용을 오래끌어. 정작 무서운 장면은 두세개정도?
    네다섯명이 셀카형식으로 촬영한거라서 ㅈㄴ 어지러워.
    나는 10000원 날렸다고 생각함
    + 영화 보고있으면 5분후 내용까지도 예측이 됨
  • 장유벌 2018.04.16 23:55
    어떤 느낌인지 알겠땅 ㅎㅎ 네이버 평점도 7점대이고 그냥 다음에 티비에서 봐야징
  • 손님(ab1a7) 2018.04.17 07:56
    그래... 내가 볼땐 3개월 이내로 ocn에서 최초방영 할것같으니 그때봐ㅋㅋㅋ
  • 손님(ef006) 2018.04.17 08:28
    유벌이 너 김해 살어?
  • 장유벌 2018.04.17 15:43
    ㅇㅇ
  • 도리토스 2018.04.17 10:21
    ㄹㅇ 끝나기 10분전 핫타임빼고 별로
  • 손님(0a0f8) 2018.04.17 12:51
    곤지암이 왜무서운곤지암??
  • 손님(7f9dd) 2018.04.17 13:36
    내 이거 누가 하겠다 싶었다.. 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3 손님 2014.08.06 11502 2
베스트 잡담 시간 참 빠르다 4 new 손님(08676) 2018.04.24 124 2
베스트 잡담 물구나무 ㅁㅌㅊ? 15 updatefile 헤헿데헿 2018.04.23 401 0
베스트 잡담 ㅅㅂ 상근 당첨임 9 update 모향살이 2018.04.24 321 -3
베스트 공부못한다고 기죽지마라 12 new 손님(225dc) 2018.04.24 345 -4
32494 잡담 아.. 술김에.. 3 손님(b7449) 2018.04.17 492 3
32493 잡담 ??내글 왜 없어져뜸?ㅠㅠ 4 손님(ee812) 2018.04.17 152 -1
» 잡담 곤지암 재미있음?? 8 장유벌 2018.04.16 283 -2
32491 잡담 아무감정없어도 3 손님(7b22d) 2018.04.16 166 0
32490 잡담 요즘 다들 고민이 많나 보네... 힘내 ㅠㅠㅠ 9 장유벌 2018.04.16 182 -7
32489 잡담 자동차보험 3 손님(57314) 2018.04.16 134 0
32488 잡담 스피커 추천좀 5 손님(96767) 2018.04.16 125 0
32487 잡담 트라우마 4 양궁선수 2018.04.16 197 3
32486 잡담 친구몇명이냐? 12 손님(49839) 2018.04.16 378 0
32485 잡담 와퍼 1+1 쿠폰 질문 4 아키란마 2018.04.16 258 -3
32484 잡담 원래 머리가 3 손님(57314) 2018.04.16 255 0
32483 학교에서 자위했다가 들킨 썰 푼다 9 손님(a2663) 2018.04.16 887 -18
32482 잡담 여자들 가끔보면 신기함 7 손님(e1517) 2018.04.16 658 -1
32481 잡담 남자가 바람났을때 38 항아리 2018.04.16 538 -2
32480 잡담 살면서 제일 빡쳤던일뭐있냐 24 손님(3b3f3) 2018.04.15 534 0
32479 잡담 니들 이런 친구있냐 6 손님(51b14) 2018.04.15 391 -2
32478 잡담 밑에 주소찾는 사람 2 file 손님(57314) 2018.04.15 256 1
32477 잡담 영어 주소 번역 부턱드려요 성님들 플리즈~~ 9 updatefile 손님(9e914) 2018.04.15 198 0
32476 잡담 잘 연락하다가 갑자기 답 안오면 15 손님(46699) 2018.04.15 297 0
32475 잡담 대학 새내기인뎅 4 손님(8131c) 2018.04.15 394 -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30 Next
/ 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