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8.04.16 00:57

남자가 바람났을때

조회 수 623 0 댓글 39

어떤행동을 하면 이건 100프로다

하는지 알음?

니들이 남자니까 더 잘알것같아서 물어본다

  • 장유벌 2018.04.16 01:24

    평소에 비해 핸드폰을 보려고 하면 민감하게 반응하고 다른 사람과의 약속이 많아지는 정도 아닐까??
    100% 확실하게 하려면 카드내역 캐보면 됨 개꿀팁 ㅇㅈ?

  • 항아리 2018.04.16 01:25
    요즘 현금들고 다니던데ㅡㅡ
  • 장유벌 2018.04.16 01:32

    만약에 ㄹㅇ루 바람피는데 현금 쓸 정도로 머리쓰는 거라면 엥간해선 못 잡아 낼거 같은데...

  • 항아리 2018.04.16 01:34
    내가폰을보니까 화내더라 처음봤어 그런모습 .. 글구 연락처보니까 무슨암호같은 숫자가 저장되어있더라 ㅋ
  • 장유벌 2018.04.16 01:41
    평소에 비해 외모를 신경쓰거나 옷을 산다던가 향수를 뿌린다던가 연락안되는 시간이 생긴다던가 조합해보셈
  • 항아리 2018.04.16 01:42
    ㄹㅇ 연락안되는시간이 늘음 밤에꼭.. 글구연락오는것도 집에있다면서도 30분이상? 후에 연락옴ㅋ내가전화걸면 안받구 꼭 남친이 다시전화검
  • 장유벌 2018.04.16 01:47
    그럼 그게 언제쯤부터였는지 거슬러 가보셈 시점이 겹쳐지면 백퍼겠지뭐 ㅎ
  • 항아리 2018.04.16 01:48
    그게 집이 가까워서 같이살다시피하는데 내가 집비울때마다 거의그랬,
  • 장유벌 2018.04.16 01:54
    감 100% 확신들 때 집에 쳐들어 가보셈
  • 항아리 2018.04.16 01:55
    집에있다고 했는데 집에없을 경우100퍼?
  • 장유벌 2018.04.16 01:59
    ㄴㄴ 일단 그거 꼬투리 잡아서 극딜해봐야지
    요즘 좀 이상하다면서 이제껏 이상했던 거 쏫아부어보셈
    그러면 확실하게 결판나겠지 뭐
  • 항아리 2018.04.16 02:00
    함 해봄직스럽긴하네
  • 장유벌 2018.04.16 02:04
    아니면 걍 헤어지자고 하든지 ㅎ 저런 거 하기도 귀찮고 준비하면서 자괴감 개쩔거 같은뎅 ㅎ
  • 항아리 2018.04.16 02:05
    응..ㄹㅇ 지금자괴감 오짐ㅜㅜㅠ슈발
  • 장유벌 2018.04.16 02:09
    걍 다른 남자 만나셈 ㅎ
  • 손님(988f3) 2018.04.16 01:41
    그냥니랑 관계횟수줄고 너가말할때 니눈을 잘안쳐다보거나 연락횟수가 확줄었던가 하면 백퍼다
  • 항아리 2018.04.16 01:42
    어케잡음?
  • 손님(57679) 2018.04.16 01:53
    바람핀 증거를 잡겠다고? 그럴려는 이유는 모냐 걔가 바람폈어도 니가 용서해줄거냐 아니면 복수를 하겠다는거냐?
  • 항아리 2018.04.16 01:53
    그럼 심증만 가지고 헤어지란거야?
  • 손님(57679) 2018.04.16 01:58
    할말있다고 얘기좀 하자고 만나서 물어바라 너 바람났냐고 제일 깔끔하다 그정도 느낌이면 백퍼니까 혼자서 탐정놀이 하지말고
  • 항아리 2018.04.16 01:59
    심증은100프론데 아니라고하니까 이러고있잖냐
  • 중복이면할복함 2018.04.16 01:56
    위치추적어플을깔아놓고 거짓말하는지본다
  • 항아리 2018.04.16 01:57
    이건ㅋㅋㅋㅋ불법아니냐ㅋㅋㅋㅋ카톡에 내사진도 안달아놓는 사람임
  • 손님(83b53) 2018.04.16 02:05
    님 핸드폰볼때 못보게하거나 하면 거의 70퍼는 바람임 딱히 숨길게없는데 뭐하러 숨기겠어? 찔리니깐 글치 나머지는 연락이 잘안되는거 1시간 이상씩 안될수가없음 솔직히말해서 자는거 아니면 요새 누가 1시간이상 폰안볼까? 딴짓하고 있지않은이상 1시간반 넘으면 좀 의심해봐도 될거같다
  • 항아리 2018.04.16 02:07
    일할땐 이해하는데 쉬거나 놀땐 술자리에서 꼭밖에나와서 전화하더라 이것도 의심가는부분아니냐
  • 손님(83b53) 2018.04.16 02:49
    의심해봐야되는데 좀 애매한게 전화오면 시끄러워서 밖에나가서 받을수있잖아
  • 항아리 2018.04.16 06:26
    근데 꼭 그친구 만난다고하면 밖에서 받더라 글구그친구를 본적도없고ㅋ 다른친구들은 옆에있어도 그냥받어 ㅂ
  • 손님(be4a0) 2018.04.16 03:22
    폰안보여주는거지뭐 하나더말하자면 섹x를 안해도 잘잔다던지 같이있을때 다른여자들을 더본다던지
  • 항아리 2018.04.16 06:24
    어느순간부터 지폰은 두고 내폰으로만 검색하고 보더라고 어젠 지폰으로 게임하는와중에 무슨창같은게 떴는데 빛의속도로 지우더라
  • 파슈 2018.04.16 06:15
    내가 봤을때 바람이다 ㅋㅋㅋ
  • 항아리 2018.04.16 06:23
    어느부분에서? 전체적으로? 어제 나한테 뜬금없이 묻더라 바람피면 어쩔건지, ㅋㅋ그러더니 에이형은 해바라기다 꽃만바라본다 근데 문제는 꽃을여러송이 바라본다 이럼서 농담 쳐하더라 이거 나 떠본거맞지?
  • 파슈 2018.04.16 09:03
    사귄지 얼마나 됨? 바람이든 아니든 믿음이 깨지면 끝인거지 뭐..
  • 항아리 2018.04.16 09:04
    3개월 좀 넘었지ㅋㅋ 역대여친들은 한명빼고?다 2~3개월씩 사겼다더라
  • 도몽 2018.04.16 09:17
    인간들 진짜...
    결혼한 사이도 아니고 카드내역 확인이라니
    거기다 핸드폰 검사까지...
    없던 바람도 생기겠다
    물론 위 행동이 의심가서 그렇다고 하지만
    그래도 선이란게 있지
    그래도 못 믿겠으면 헤어지자고 해라
    의심가서 못 만나겠다고
    바람 아니면 사과하면서 뭔지 얘기해주겠지
    바람 맞으면 지도 쿨하게 헤어지자 하겠지

    애초에 탐정놀이 할 정도면 만약 건수 잡았을때
    정당하게 니가 먼저 끝낼 구실 만들려고 하는거 아니냐?
  • 항아리 2018.04.16 09:20
    맞나보다 쿨하게 헤어지자 하드라ㅋ
  • 손님(ad111) 2018.04.16 13:04
    상대한테 질린다, 피곤하다 이런얘기들은적 있다면 마음이 조금씩 뜨고있는거겠지 그리고 마음이 떳다면 두가지로나뉘는데 바람을 피거나 아니면 힘들고지친모습을 자주하거나
  • !! 2018.04.16 16:15
    여자의육감이 때로는 제일 정확함 ㅋㅋ
  • 손님(7f9dd) 2018.04.17 13:41
    내가 뭐라고 댓글을 다 읽었지..ㅋㅋㅋㅋㅋ
    근데 저정도면 뭐 바람일 확율이 높네.....
  • 손님(8edb8) 2018.04.25 17:58
    우와 백프로네... 그래서 지금 헤어졌다고?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련의 사건들에 기인한 특단의 조치 16 유리카 2018.07.01 425 0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5 손님 2014.08.06 11808 2
베스트 잡담 더위 조심하시고 다들 낚시가시져! 6 newfile 모해를낚 2018.08.18 116 1
베스트 잡담 내일은 시화방조제 삼치 탐색 다녀오겠습니다+_+ 5 newfile 박아재 2018.08.18 148 1
32637 잡담 스피커 추천좀 5 손님(96767) 2018.04.16 135 0
32636 잡담 트라우마 4 양궁선수 2018.04.16 207 3
32635 잡담 친구몇명이냐? 12 손님(49839) 2018.04.16 398 0
32634 잡담 와퍼 1+1 쿠폰 질문 4 아키란마 2018.04.16 277 -3
32633 잡담 원래 머리가 3 손님(57314) 2018.04.16 261 0
32632 내이야기1 2 손님(c5a81) 2018.04.16 7507 -2
32631 잡담 여자들 가끔보면 신기함 7 손님(e1517) 2018.04.16 752 -1
» 잡담 남자가 바람났을때 39 항아리 2018.04.16 623 -2
32629 잡담 살면서 제일 빡쳤던일뭐있냐 24 손님(3b3f3) 2018.04.15 580 0
32628 잡담 니들 이런 친구있냐 6 손님(51b14) 2018.04.15 423 -2
32627 잡담 밑에 주소찾는 사람 2 file 손님(57314) 2018.04.15 276 1
32626 잡담 영어 주소 번역 부턱드려요 성님들 플리즈~~ 9 file 손님(9e914) 2018.04.15 215 0
32625 잡담 잘 연락하다가 갑자기 답 안오면 15 손님(46699) 2018.04.15 330 0
32624 잡담 대학 새내기인뎅 4 손님(8131c) 2018.04.15 422 -5
32623 잡담 술약속 잡히는게 11 손님(57314) 2018.04.15 410 0
32622 잡담 여기 호텔비용 정상가보다 너무 싼데 믿어도 되나요? 4 file 손님(90dd7) 2018.04.15 590 0
32621 잡담 해외직구 사이트 많이이용해보신 분들의 도움이 간절히 필욜합니다 도와주세요ㅠㅠ 4 file 손님(83b53) 2018.04.15 284 0
32620 잡담 사진 얼굴 합성하는거 많이 어렵냐??? 2 file 손님(804a6) 2018.04.15 451 -1
32619 잡담 영양제 개수 5 손님(6d329) 2018.04.15 228 0
32618 잡담 돈 문제 팁점 27 손님(6d329) 2018.04.14 431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1 72 73 74 75 76 77 78 79 80 ... 1707 Next
/ 1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