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끔식 직장이나 친구들 사이에 무슨일을 나서서 하거나  무언가를 이뤄서 주목 받을 일이 있으면 사람들은 격려보다 오히려 눈깔을 귀신같이 뜨고 노려보는거 같다. 마치 너 같은 새끼는 대가리 처박고 흙이나 파먹어야지 절대 우리보다 나은 삶을 살아선 안돼 라고 말하는거 같이... 

다른 사람들은 성취를 하면 격려도 받고 응원도 받는데 왜 나만 

분위기가 싸해지는 걸까? 내 주변엔 전부 좆같은새끼들 밖에 없는거 같다.... 아님 걍 피해망상이거나. 너희들은 인간관계 신경써서 잘해라. 사람은 인망이 있어야해...

  • 손님(e785e) 2018.02.14 06:57
    그러면 그 사람들한테 씨발년들이 능력도 안되니까 그지랄하지 라고 당당하게 질러라
  • 손님(c7545) 2018.02.14 12:27
    그렇다고 주변에서 뭐라 그러는건 아니고 조용히 압박되는 분위기... 걍 피해망상인가..?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관리자가 필요할 경우 대처방법 10 장유벌 2019.01.05 248 0
공지 일련의 사건들에 기인한 특단의 조치 17 유리카 2018.07.01 1576 0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5 손님 2014.08.06 12610 2
베스트 잡담 남자학원쌤이 장난으로 바지에 손넣었는데 계속다녀야하냐..? 11 update 손님(94c9c) 2019.01.15 527 1
31907 보면 기분나빠질 수도 있는 천박한 여자이야기3 3 손님(c8eb4) 2018.02.14 10783 5
31906 잡담 길거리에서 아디다스 레깅스 입은여자 따라감 시발 8 손님(5ed8c) 2018.02.14 957 -2
31905 잡담 여기 연애 경험 있는 놈들 몆명이나 있냐? 7 손님(235f5) 2018.02.14 244 -1
31904 잡담 반장선거 처음나가는데 뭐라고연설해야할까? 10 손님(9af72) 2018.02.14 181 -2
31903 잡담 존나이상한꿈 해몽좀 네이버에 안나와서.. 8 손님(7d33a) 2018.02.14 204 -1
31902 보면 기분나빠질 수도있는 천박한 여자이야기2 7 손님(c8eb4) 2018.02.14 11208 7
31901 잡담 친구끼리 5 손님(9ff15) 2018.02.14 245 -1
31900 잡담 영상 잘 만든듯 2 스알 2018.02.14 213 0
31899 잡담 코난 정주행 어디서부터 시작하는게 좋음?? 4 년째아다 2018.02.14 154 0
» 잡담 너네 사람들한테 질투심(?) 비슷한거 받아본적 있냐? 2 손님(c7545) 2018.02.14 239 0
31897 잡담 노북 알아보는데... i7이라도 똑같은 i7 고사양이 아닌가벼?? 13 손님(7a2a3) 2018.02.14 360 -1
31896 잡담 요즘 공부할 때 이거 켜놓고 공부함 ㅎㅎ 7 장유벌 2018.02.14 479 0
31895 잡담 쓸데없는 공부 8 손님(9ff15) 2018.02.14 220 0
31894 잡담 진짜 컴알못탈출하고싶네 3 손님(fa0de) 2018.02.13 202 0
31893 잡담 ㅅㅂ 할매들 유모차 시즌 언제끝남 7 손님(51b14) 2018.02.13 348 -3
31892 잡담 모자란애가 성공 12 손님(9ff15) 2018.02.13 371 -1
31891 잡담 왜사는지 몰겠다 21 손님(30027) 2018.02.13 353 4
31890 보면 기분나빠질수도있는 천박한 여자이야기 31 손님(c8eb4) 2018.02.13 17779 14
31889 잡담 섭웨이 후기 12 번번호땀 2018.02.13 385 -1
31888 잡담 아우 졸리네 1 손님(f900d) 2018.02.13 121 -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89 190 191 192 193 194 195 196 197 198 ... 1789 Next
/ 1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