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8.02.12 19:47

아까 모쏠인 이유 썻던애인데

조회 수 251 0 댓글 12

여자는 왜 관심없으면서 계속 톡보내는거야?

아 진짜 대화를 끊고싶은데 타이밍을 못잡겟어ㅜㅜ

그냥 가지고 노는건가? 아니면 애가 착해서 동정심에

나랑 놀아주는건가?

  • 살해를모 2018.02.12 19:56
    섹스하고싶은거다 멍청아ㅜㅜ 여자도 똑같아
  • 손님(0901a) 2018.02.12 20:29
    누가 모쏠아다랑 하고싶겟냐
  • 세수왕 2018.02.12 20:44
    착해서 동정심에 놀아주는게 아니라, 그냥 갖고노는게 재밌고 소유감?이라고 해야되나 암튼 그른거 때문에 계속 톡해준다카드라 이상 뇌ffi셜
  • 손님(e5962) 2018.02.12 21:50
    뇌피셜은 거절
  • 손님(b2fea) 2018.02.12 21:20
    심심한것도 있고 어느정도 관심이 있으니 연락하는거다
  • 손님(e5962) 2018.02.12 21:50
    그런가?
  • 손님(53969) 2018.02.12 22:48
    거기 놀아나면 어장속 물고기 되는거란다
  • 너지금모해 2018.02.13 00:09
    ㄴㄴ 그냥 심심해서 연락임 ㅋㅋㅋㅋㅋ 걍 답장 존나 대충 해주면 나가리 된다 ㄱㄱ
  • 모해를살인 2018.02.13 01:09
    추남 패티쉬일수도 있자너
  • !! 2018.02.13 10:12
    관심없으면 선톡도없다 그게 여자다
  • 손님(0c7ac) 2018.02.13 14:43
    관심이다 ㄹㅇ 참고로 나 여자
  • 손님(e5962) 2018.02.13 14:45
    내가 만만해서 그런게아니라?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3 손님 2014.08.06 11648 2
베스트 잡담 닉넴 끝에 벌붙이는 새끼들은 무슨심리냐? 10 update 장유벌레 2018.06.20 251 0
베스트 잡담 아토피때문에 고생하는 사람에게 도움이 조금 되는글 (혐짤주의) 5 updatefile 손님(03259) 2018.06.21 304 1
31757 잡담 노북 알아보는데... i7이라도 똑같은 i7 고사양이 아닌가벼?? 13 손님(7a2a3) 2018.02.14 357 -1
31756 잡담 요즘 공부할 때 이거 켜놓고 공부함 ㅎㅎ 7 장유벌 2018.02.14 472 0
31755 잡담 쓸데없는 공부 8 손님(9ff15) 2018.02.14 217 0
31754 잡담 진짜 컴알못탈출하고싶네 3 손님(fa0de) 2018.02.13 201 0
31753 잡담 ㅅㅂ 할매들 유모차 시즌 언제끝남 7 손님(51b14) 2018.02.13 348 -3
31752 잡담 모자란애가 성공 12 손님(9ff15) 2018.02.13 364 -1
31751 잡담 왜사는지 몰겠다 21 손님(30027) 2018.02.13 350 4
31750 보면 기분나빠질수도있는 천박한 여자이야기 31 손님(c8eb4) 2018.02.13 17630 14
31749 잡담 섭웨이 후기 12 번번호땀 2018.02.13 382 -1
31748 잡담 아우 졸리네 1 손님(f900d) 2018.02.13 121 -3
31747 잡담 여기 영상편집프로그램쓸줄아는사람있냐 15 손님(73b16) 2018.02.13 208 0
31746 잡담 차라리 뚱뚱했으면 좋았을듯 13 모해를살인 2018.02.13 537 0
31745 잡담 새벽에 산책가서 찍었는데 귀신보인다(구라x) 7 file 손님(c9d2e) 2018.02.13 662 3
31744 잡담 스피드스케이팅 선수들 처럼 꿀벅지 갖고 싶다. 6 손님(7a2a3) 2018.02.13 530 0
31743 잡담 인생 조언좀 7 손님(4ee9c) 2018.02.13 197 0
31742 잡담 서브웨이 메뉴좀!! 7 번번호땀 2018.02.12 193 1
31741 잡담 키크는 법좀.....제발 간절하다 27 손님(0bc90) 2018.02.12 370 0
31740 게임 요즘 뱅드림 하는 사람 없냐 6 file 스알 2018.02.12 438 0
» 잡담 아까 모쏠인 이유 썻던애인데 12 손님(e5962) 2018.02.12 251 -1
31738 잡담 썰만화 게시판 활성화됨 ㄷㄷㄷㄷ 5 손님(d87ea) 2018.02.12 389 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5 76 77 78 79 80 81 82 83 84 ... 1667 Next
/ 16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