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8.01.12 15:25

인생에 대한 회의감

조회 수 304 0 댓글 14

18살 아재다.

 

하고싶은 일도 없고 방학인데 맨날 게임만 하고있고 밤새고

 

아침 8시9시에자서 오후 4시 5시에일어나서 게임만하는 생활

 

반복하고있는데 점점 내가 왜 사는지도모르겠고 그냥 이런생활 할 빠엔 죽는게 나을꺼같기도하고

 

그냥 죽을빠엔 싫어하는사람 몇명 죽이고 자살하고싶기도하고 이러는데 어떻게해야되냐 

 

  • 손님(e2106) 2018.01.12 15:34
    자살할거면 ㄹㅇ 개막장으로다가 며칠산다음에 확실히 죽을방법 미리계획해놓고 죽는것도 괜찮을듯
  • 손님(f177c) 2018.01.12 15:43
    18살이무슨 시발년아 뭐든할수있는 나이인데 후회하지말고 돈존나벌어서 여자존나먹어라
  • 손님(fae89) 2018.01.12 16:04
    돈 어캐존나버냐 할줄아는것도없고 하고싶은것도없는디
  • 손님(f177c) 2018.01.12 18:17
    타일붙이는일 하던가 기다렸다가 군대가서 말뚝박어
    남자왁싱사도있고 스벅 정직원하던지
  • 손님(ca9da) 2018.01.12 15:50
    윗댓 ㅇㄱㄹㅇ 인생에서 즐거울게 암것도 없다 싶으면 만들어라 여자로
  • 손님(2db40) 2018.01.12 15:53
    몇명죽이고자살ㄱ
  • 아키란마 2018.01.12 16:03
    18살이 뭔 아재야 얼라지
  • 손님(a2217) 2018.01.12 16:41
    얼라가 아재인척하네 ㅋㅋㅋㅋ
  • 손님(7b473) 2018.01.12 16:43
    18살아재욮ㅋㅋ
  • 손님(66110) 2018.01.12 17:08
    일해라 쉬고싶을거다
  • 손님(e5962) 2018.01.12 18:59
    공부하면 목적이 생김
    공부도 안하면서 인생 운운하노
  • 모해를삶 2018.01.12 21:56
    교회라도 다니셈
  • 손님(89208) 2018.01.12 23:56
    나도 아재네?
  • 손님(812ea) 2018.01.13 13:44
    병신인가 18살에 저런 사고방식마인드면 유전이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지방선거 관련글 작성시 주의사항 6 유리카 2018.04.30 179 0
공지 잡담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3 손님 2014.08.06 11588 2
베스트 잡담 6월부터 하는일마다 다 잘풀리고 성공할사람 3 newfile 연화 2018.05.26 193 7
베스트 잡담 친구가 뇌종판정 받았데.. 4 new 손님(d5b42) 2018.05.26 296 3
베스트 잡담 너거들은 가상화폐 하지마라 ㅋㅋㅋㅋㅋ 5 new 손님(5e146) 2018.05.26 366 1
31211 잡담 남자는 주변에 여자가 없으면 안되는거 같음 13 손님(5e079) 2018.01.13 600 -6
31210 잡담 마라불닭먹음 3 file 손님(22685) 2018.01.13 424 1
31209 잡담 학교 선생들끼리도 불륜있냐? 7 손님(49839) 2018.01.13 794 -4
31208 잡담 허무함 6 살해를모 2018.01.13 180 -3
31207 잡담 발크면 키 더 큼?? 6 손님(2643d) 2018.01.13 270 0
31206 잡담 아싸 아는 누나랑 곱창먹으러감!!! 16 모해를삶 2018.01.13 492 -4
31205 잡담 신발사이즈 285면 ㅍㅌㅊ? 7 손님(defed) 2018.01.13 275 0
31204 잡담 외모 12 호로로ㅗㅇ 2018.01.13 372 -2
31203 잡담 신발사이즈 2 손님(f3bc7) 2018.01.13 165 0
31202 중2 수학여행때 여자애들 ㅂㅈ 만진썰 9 손님(5c0c0) 2018.01.13 1169 -6
31201 잡담 외국 여행가서 외국인이랑 같이하는 투어 프로그램 다닐려면 영어 어느정도 해야 함?? 6 손님(c7176) 2018.01.13 240 0
31200 잡담 18살남자랑 21살여자랑 연애 22 모해를삶 2018.01.12 736 -2
31199 잡담 여기다 노래올리면 평가잘해주냐 6 Apolra 2018.01.12 210 0
31198 잡담 머리 질문좀 12 개드립퍼 2018.01.12 284 -1
31197 잡담 큰일났다. 긴급!!! 11 손님(a4b93) 2018.01.12 500 -1
» 잡담 인생에 대한 회의감 14 손님(fae89) 2018.01.12 304 -7
31195 잡담 한번만 더 지각하면 사직서 내라는데 54 손님(74c7f) 2018.01.12 884 -24
31194 잡담 위층에서 피아노친다 2 손님(e5962) 2018.01.12 311 -2
31193 잡담 난 존나 방탕한 경험담들을 부러워했다. 나는 그렇게 못해봐서 개억울했지. 7 손님(b7206) 2018.01.12 499 -8
31192 잡담 치어리더 떠오루는샛별 3 손님(7b473) 2018.01.12 838 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5 86 87 88 89 90 91 92 93 94 ... 1650 Next
/ 1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