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7.11.14 18:53

여자들 몸매별 특징

조회 수 1204 3 댓글 10

몸매별 특징이라고는 썼지만 2개 유형밖에 없네

 

아무튼

 

골반 좁고 가슴a 마른 몸매인데 얼굴 반반한 여자는


성격이 까다롭고 지가 주도권 잡으려고 발악하고 지멋대로인 경우가 많음


골반 크고 가슴 b이상 살짝 살집있는 몸인 여자는


성격이 유하고 상대방 배려를 잘해줌

 

ㅇㅈ?
 

  • 아키란마 2017.11.14 19:08
    모쏠아다들이 뭘 알겠모
  • 손님(a9d44) 2017.11.14 19:09
    씨발 여자가 얼마나 많은데 정리를하냐
  • 손님(9c363) 2017.11.14 19:21
    ㅇㅈ 이거 ㄹㅇ임
    여성호르몬영향때뮨에 성격도영향받음
  • 손님(70fc2) 2017.11.14 20:28
    ㅆㅇㅈ
  • 손님(7a2a3) 2017.11.14 20:31
    뭔 소린지 모르겠다 멧돼지 메갈년도 있고 ㅈㄴ 이쁘고 착한 여자고 있고 케바케 아냐??
  • 손님(1e31b) 2017.11.14 20:44
    잘 모르겠는데 김치녀들 생긴거보면 저건 팩트인듯
  • 손님(2330f) 2017.11.14 21:02
    와 이거 쓴 새끼 ㄹㅇ 얼마나 인생 좆같이살았는지 상상된다 ㅋㅋ
  • 손님(49eb3) 2017.11.14 21:23
    ㅋㅋㅋ왜ㅋㅋㅋ
  • 손님(bc10b) 2017.11.14 21:34
    네 다음 무당
  • 손님(0e8b5) 2017.11.14 22:04
    여성호르몬을 무시못한다. 대체적으로 거의 맞다 본다.

    흔히 말해 체격좋고 남자답게 생기고 선이 굵게 생긴남자와 뽀얗고 여리여리하게 생긴남자의 성격차이
    여성성이 짙은 몸매와 하이톤의 여성과 통짜몸매와 중음의 목소리를 가진여자의 성격차이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0 손님 2014.08.06 11096 2
베스트 잡담 면접보러간다 8 new 손님(12b3f) 2018.01.16 167 3
베스트 잡담 영상통화어플로 폰섹한후기 3 new 손님(fae89) 2018.01.15 258 4
베스트 잡담 우리나라엔 페미니시트 없는듯 3 new 모해를살인 2018.01.15 161 2
베스트 잡담 혹시 뉴욕 모게이들 있냐 12 updatefile 손님(bd862) 2018.01.15 301 1
30216 잡담 보고싶었슴다자기들 6 뿌워 2017.11.15 363 0
30215 대학교 발표 공감.txt 5 손님(9e9f0) 2017.11.15 461 -7
30214 잡담 대학원 준비하기로했다. 25 불끈불끈 2017.11.15 351 -1
30213 아는 오빠랑 ㅅㅅ한썰 14 손님(c809a) 2017.11.15 2159 -6
30212 잡담 .... 7 손님(2643d) 2017.11.15 260 0
30211 잡담 일본만화 11 모해를삶 2017.11.14 414 0
30210 잡담 남자로서 키큰게 좋은거 맞나 싶다 15 손님(2643d) 2017.11.14 567 0
30209 잡담 모해를살 이 누구야 4 손님(c2367) 2017.11.14 304 -3
30208 잡담 노래추천좀 5 손님(b6f94) 2017.11.14 184 0
30207 잡담 목소리 굵은 여자 특징 4 손님(95dd1) 2017.11.14 524 0
30206 잡담 휘발유 생수통에 담을수있냐? 5 손님(4d595) 2017.11.14 299 0
30205 잡담 사회초년생들 초봉을 보통 6 복수림 2017.11.14 363 0
30204 잡담 티머니쓰는 급식 있냐 5 낳낳 2017.11.14 356 2
30203 게임 소름돋았다... 2 file 손님(c0408) 2017.11.14 436 -1
» 잡담 여자들 몸매별 특징 10 손님(48e82) 2017.11.14 1204 -1
30201 잡담 소프트뱅크 No.1 비어 걸, 9년 만에 은퇴…후배 양성 2 file 손님(7e094) 2017.11.14 567 0
30200 음식 요멘야 고에몬. 소세지&스팸 나폴리탄 2 file 아키란마 2017.11.14 251 0
30199 잡담 요즘 예능몰아보기 하는데 1 file 딱콩이 2017.11.14 332 0
30198 잡담 나 발목 ㅂㅅ되어서 걷는 운동 하지 말라 하는데 18 손님(38fe6) 2017.11.14 440 2
30197 잡담 시발학교에서 배가아파서 똥싸면서 핸폰하고잇는데 5 손님(6dc0b) 2017.11.14 501 -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 1562 Next
/ 15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