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552 2 댓글 7
맨날 하는거라곤 치킨밖에 없는데 이것도 예전처럼 오래 못붙잡고 있것음..
특히 전에는 게임 오픈일 기다린다고 별ㅈㄹ을 다했었는데 이제는 그런것도 없고
그나마 오버히트는 해볼까 각재고 있긴한데 옛날에 붕어빵 타이쿤처럼 몰입도 쩌는 게임은 요즘 없는거 같음
진짜 뭐 할만한거 없나 심심해 죽겄네 아오..
  • Thinsulation 2017.11.09 16:45
    ㅋㅋㅇㅈ
  • 손님(486e0) 2017.11.09 17:12
    옛날에 피쳐폰으로 서울타이쿤도 재밌었는데 엔딩만 한 10번본듯하다 붕어빵타이쿤하니까 갑자기 생각나네
  • 손님(b960c) 2017.11.09 18:02
    플스 한대사 핸드폰 게임 맨날 거기서 거기니 재미가 없지
  • 손님(4562d) 2017.11.09 18:46
    워프레임 하세요
  • 손님(50dd9) 2017.11.09 18:58
    펜타스톰
    모바일 레전드

    moba=aos

    전국이나 세계급으로 잘하면 상금도 있음
  • 손님(eed29) 2017.11.09 19:04
    카즈미 괴롭히기
  • 손님(53452) 2017.11.09 19:53
    Getting over it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련의 사건들에 기인한 특단의 조치 14 유리카 2018.07.01 230 0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4 손님 2014.08.06 11724 2
베스트 잡담 부먹찍먹 진심으로 이제 너무 재미없지않냐? 13 new 손님(d87ea) 2018.07.19 160 1
30383 잡담 니들 1800미터 몇분까지뛰냐? 11 손님(f2de8) 2017.11.10 389 0
30382 잡담 갤7vs아이폰6 2 손님(f9276) 2017.11.10 341 0
30381 잡담 초봉 150 중소기업 별론가? 18 손님(017ab) 2017.11.10 834 1
30380 잡담 내가 인생 살면서 잘생겨서 좋은점 19 손님(f9276) 2017.11.10 820 2
30379 잡담 시발 치욕적이다.. 2 손님(aef7b) 2017.11.10 454 -8
30378 잡담 다시태어나고싶다 2 손님(02c9a) 2017.11.10 352 0
30377 잡담 소시오패스 주변에 있냐? 15 고등어1 2017.11.10 414 0
30376 잡담 아씨발 누가 나 스윙스닮앗대 13 모해를살 2017.11.09 592 -2
30375 남친이랑 야외 섹스한썰 1 14 손님(36032) 2017.11.09 3714 -1
30374 잡담 전에 좋아하는애 물병에 ㅈㅇ쌋는데 17 손님(53452) 2017.11.09 1364 -6
30373 잡담 비염수술 4 손님(4972d) 2017.11.09 346 0
30372 잡담 핸드폼 추천좀 6 불끈불끈 2017.11.09 326 0
30371 음식 박카스 아수크림 6 file 아키란마 2017.11.09 395 0
» 게임 내가 나이를 먹은거냐 요즘 왤케 게임 할게없냐 7 배고파밥줘 2017.11.09 552 1
30369 잡담 오늘 버스탔는데 11 띠빡똑빡 2017.11.09 431 1
30368 잡담 11월말 7 손님(ae271) 2017.11.09 354 0
30367 잡담 gs25김밥 왤케 쓰지 3 손님(f9276) 2017.11.09 431 -1
30366 잡담 아직도 모기 있는거 시롸냐? 10 낳낳 2017.11.09 396 0
30365 일본 도쿄돔에서 맥주걸한테 반해서 고백했다 사귄 썰 10 file 손님(7a2a3) 2017.11.09 15445 -2
30364 잡담 왜 여친 안사귀냐 물어보는거 11 손님(46699) 2017.11.09 629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63 164 165 166 167 168 169 170 171 172 ... 1687 Next
/ 1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