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6 23:27

키스방썰 2

조회 수 16097 5 댓글 20

2탄이야~

다음날나는 다시사이트들어가서 그사람 언제출근하는지 보고 바로 전화해서 예약했지 집에서 쉬다가 시간맞춰서 택시타고 딱도착했어.

실장이 날보더니 저사람또왔네 눈치더군 ㅋㅋㅋ

똑같이또 양치하고 기다렸지 어제랑똑같은복장으로 들어오더라~

나는 너무급했어 그냥침대에앉자말자 바로키스하고 옷벗기고 눕혀서 바로밑에만졌지 어제와똑같이 내귀에신음소리내는데 개좋더라 여자도너무좋았는지 내 거기를 만지는거야 

( 아오늘 이거잘하면 할수있겠구나) 라는 생각이들었어 그래서 저바지벗어도되죠? 막웃으면서 네벗어도되요 ㅋㅋ

근데 여자가 생리중이라서 팬티안으로 손을못넣게하더라고 ㅠㅠ 근데 키스하면서 하고있는데 갑자기 다리를벌리고 내몸을 그사이로 이동시키는거야 그래서 아이거 해달라는뜻인가..

용기를 냈지 저지갑에콘돔있는데 해도되요? 라고하니깐

막부끄러워하더라?ㅋㅋ

근데 여기서가문제야...

지갑찾아서 콘돔빼고 콘돔씌울려고하는데 이놈의 똘똘이가 죽어서 살아나질않는거야 하 미쳐버리겠는거야 여자는 옷다벗고있는데 사실요즘 발기가잘안됨...ㅠ ㅠ

그래서여자가 쫌빨아주고 만져주는데도 커지지가않아..미치겄는거야 그냥서로껴안고있다가 시간다되서나왔다

내나이24살인데 진짜왜이렇지.. 여자몸매라인이 진짜너무맘에들었는데 하필이럴때 안서더라 ㅠ ㅠ

  • 손님(75c21) 2017.10.06 23:31
    키스방에서 누가 하게 해주냐 어디 키스방인데?
    주작을...
  • 손님(0fe0e) 2017.10.07 21:39
    너만 못해봄
    난 해봄 키방에서 노콘으로
  • 손님(ee37b) 2017.10.06 23:42
    하 참못믿네 이분
  • 야모해 2017.10.06 23:49
    주작임?
  • 손님(75c21) 2017.10.07 12:56
    주작아니야
  • 손님(6ed4f) 2017.10.07 00:06
    키스방 얼마야? 한번도 안가봤는데
  • 손님(aa196) 2017.10.07 09:09
    하게해주는데 능력이지 붕딱아

    어제가서 하자하니까 안된다는말은안하고

    가임기라 안된다고 하더라 ㅅㅂ 키방이라 콘이 없어서 못함
  • 김모찌 2017.10.07 09:24
    말하지 밖에서 하자고
  • 손님(75c21) 2017.10.07 12:56
    번호받아갈려고했는데 절대안주드라 ㅋㄹ
  • 김모찌 2017.10.07 22:31
    답나왔네
    그 녀인네 짓이 영업용 짓이라는걸...
    꽃뱀이 아닌걸 다행이지.. ㅋ
  • 손님(8f9c7) 2017.10.07 23:58
    키방에서 섹스를 한다고? 응 주작 처음보는 여자 사먹는놈 뭐가 좋다고 몸의대화 나눠본것처럼 떡치게 해주냐 어딘데 지역까지만 말해봐라
  • 손님(ccb8d) 2017.10.08 01:59
    키방메니져들 10명보면 5명은 메너좋고 그러면 정해진
    팁은 없지만 어느정도 선에서 받고 한다 솔직히 반벗고 애무질하는곳인데 경험상 충분히 신빙성 잇다고 판단됨
  • 손님(33cba) 2017.10.08 18:59
    실화라니깐 에휴...
  • 손님(e23eb) 2017.10.09 02:33
    실화고 뭐고떠나서 허리다쳐서 여친못만난단새끼가 세뱃돈으로 딴년이랑 키스하러다니냐 ㅋㅋ
  • 손님(c554b) 2017.10.09 21:22
    존나앞뒤가안맞자나ㅋㅋㅋ
  • 손님(dc222) 2017.10.11 00:52
    허리 때매 떡 못친다는 놈이 거기서는 허리가 살고 ㄱㅊ가 죽네
  • 손님(5e65e) 2017.10.11 16:00
    http://www.mhc.kr/index.php?_filter=search&mid=ssul&search_keyword=%ED%82%A4%EC%8A%A4%EB%B0%A9&search_target=title_content&sort_index=voted_count&order_type=desc&document_srl=2558629 요 썰이 개꼴
  • 손님(802ff) 2017.12.23 20:47
    넌 남자의 자격이 없다.
  • 손님(ad444) 2018.03.20 11:11
    키방에서 못하는색히들은개병진들아님?
  • 모해를살 2018.06.03 16:20
    똥글로 선정되어 잡담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3 손님 2014.08.06 11658 2
베스트 음식 역전우동. 오뎅우동 & 불만두 3 newfile 아키란마 2018.06.24 177 1
베스트 잡담 성관계 동영상.. 10 new 손님(a004e) 2018.06.24 935 -8
베스트 잡담 ㅈㄴ수치스럽다.. 19 new 손님(f1f08) 2018.06.24 652 -7
베스트 잡담 그래도 멕시코 상대로 잘한 듯 6 update 투신 2018.06.24 188 1
29633 잡담 오늘 데이트 하기로 해놓고 바람 맞앗네.. 13 손님(c4b95) 2017.10.07 522 -4
29632 게임 클래시오브 클랜 10홀갓다 5 모해를살 2017.10.07 394 0
29631 잡담 하 인생 ㅈ같다 11 손님(dbbdb) 2017.10.07 448 0
29630 잡담 나처럼 사시는분?~~ 8 손님(1a264) 2017.10.07 659 -9
29629 잡담 사과꿀팁좀 16 모해를삶 2017.10.07 358 0
29628 잡담 부모님이 이번에 아파트 두개 사셧는데 8 낳낳 2017.10.07 710 -12
29627 잡담 고민이모.. 5 모해를삶 2017.10.07 339 -2
29626 잡담 보빨간사춘기 대단하노 12 낳낳 2017.10.07 1086 3
29625 잡담 존나보고싶다 9 손님(fae89) 2017.10.07 525 -3
29624 잡담 와 처키 8 또나오겠네 10 file 브베머리핥고싶다 2017.10.07 434 0
29623 잡담 [자랑/기만] 오늘 6 Hoonlog 2017.10.07 414 -5
29622 잡담 성추행이나 성폭행 당하면 이런 기분일까? (영상) 6 손님(50dd9) 2017.10.06 1119 0
29621 잡담 대학을 꼭 가야해? 21 손님(f5797) 2017.10.06 477 0
» 키스방썰 2 20 손님(75c21) 2017.10.06 16097 0
29619 키스방썰 3 update 손님(75c21) 2017.10.06 15368 -10
29618 잡담 일본 회사 후기..... 11 손님(81bc1) 2017.10.06 724 0
29617 잡담 한강 다리 건널때 2 Amen4 2017.10.06 357 -1
29616 잡담 이번달 부터 선봐야한다... 10 낳낳 2017.10.06 407 0
29615 게임 이게 그 손녀전선인가 뭔가 하는 그거냐? 5 file 큰가보지가슴 2017.10.06 647 0
29614 잡담 패러디상품이라고 들어봤냐? 10 file 손님(3b744) 2017.10.06 540 -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85 186 187 188 189 190 191 192 193 194 ... 1671 Next
/ 16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