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382 1 댓글 15

오늘 하루 쉬는데

이모집(할아버지 댁)에 심부름 왔거든

근데 이모가 자다 일어나서

헝클어진 머리로 잠에 덜깨서

인상 쓰면서 물마시러 나오는데

날 못봤나봐

 

티셔츠안에 손넣어서 확 올려선

명치 부위를 긁는데 젖가슴이 다보이더라(노브라)

진심 놀랬음

 

할아버지도 옆에 계셔서

이모 가슴보이는 순간 화장실 가는척

몸 휙돌렸는데

그거 아니었으면 진짜 분위기 어색해질뻔 했음

 

그나저나 이모가 대학다닐 동안 우리집에 살아서

매일 보다가 이모가 졸업하고 나서

오랜만에 보는건데 여전히 졸귀네

 

니들도 족보가 좀 꼬인 사람 있음?

  • 손님(7a596) 2017.09.12 11:14
    내 친구 조온나 막둥인데 큰 조카가 10살차이남 ㅋㅋㅋ
  • 돈방석 2017.09.12 12:45
    조카가 더 많음?
  • 손님(0d33b) 2017.09.12 11:53
    아 저번에 글쓰신거 잼났어요
  • 돈방석 2017.09.12 12:46
    아 땡큐
    기억하고 있나봄
  • 손님(5912d) 2017.09.12 12:01
    내 조카가 나랑 8살 차이남
  • 돈방석 2017.09.12 12:46
    조카가 더 많나보네
  • 예비동대18학번 2017.09.12 12:27
    이모몇쨜
  • 돈방석 2017.09.12 12:47
    24
  • 손님(14416) 2017.09.12 15:55
    개걸레년이네
  • 손님(50dd9) 2017.09.12 20:39

    가족이니까 의식 별로 안한거지

    그거가지고 그러면 넌 집에서 꽁꽁싸매고 다니냐?

    남자는 웃통까면 시원한거고
    여자는 긁으려고 명치까지 올라가서 밑가슴 보이면 개걸레냐?

     

    나도 남자지만 넌 생각이 더럽다

  • 혠이 2017.09.12 21:10
    생각하는거 봐
    더럽다 더러워
  • 너지금모해 2017.09.12 23:17
    니가 의식해서 어색해지는거임ㅋㅋㅋ그냥 그러러니하고 봐;;나이차 안나도 사촌이라 벌감흥 없지 않냐?
  • 손님(df6b9) 2017.09.13 17:18
    한번 덥쳐 임마 근친물 한번 찍자!
  • 손님(4c4e5) 2017.09.13 22:05
    미친ㅋㅋㅋ 우리사촌여동생같은스톼일같이커엽겠네!!!
  • 손님(14416) 2017.11.01 16:29
    창녀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0 손님 2014.08.06 11108 2
베스트 잡담 오늘 딸딸이 친썰 4 update 손님(69e36) 2018.01.18 479 17
베스트 잡담 책값만 24만원 ㅋㅋㅋㅋ 나 미친듯 27 updatefile 손님(7a2a3) 2018.01.19 448 2
베스트 잡담 BMW 640D 몰고있는데 솔직한 느낌 10 update 손님(7ae4a) 2018.01.18 411 2
베스트 잡담 여친생김! 18 update 모해를삶 2018.01.18 339 -17
29215 잡담 한양에리vs단국 9 예비동대18학번 2017.09.13 473 0
29214 잡담 영웅본색 썩 그렇게 재밌진 않은것같다 3 file 손님(877c1) 2017.09.12 345 0
29213 잡담 10110100101 26 희대의병신 2017.09.12 422 1
29212 잡담 추억의 팽이2 8 file 브로리 2017.09.12 320 0
29211 잡담 깨무니까 하얀물? 액체? 나온다 8 손님(91cee) 2017.09.12 615 0
29210 잡담 추억의 팽이1편 3 file 브로리 2017.09.12 281 0
29209 잡담 조카들에게 마늘간장 볶음밥을 해줬는데 6 file 아키란마 2017.09.12 471 0
29208 잡담 요즘 사람들은 다른사람 엿먹일려고 작정햇니? 11 Re 2017.09.12 466 0
29207 잡담 고등학교 자퇴했다 25 손님(927b0) 2017.09.12 705 1
29206 잡담 뉴스보니까 14 살해를모 2017.09.12 364 -1
29205 잡담 존예 존잘 이런말은 방송에 나오면안되지안ㄹ냐?? 7 xx 2017.09.12 553 0
» 잡담 나보다 두살 어린 막내이모가 있거든 15 돈방석 2017.09.12 1382 -3
29203 잡담 와 노래제목 찾다가 미쳐버리는줄.. 12 한번더한다 2017.09.12 461 0
29202 잡담 펑. 16 손님(f4370) 2017.09.12 656 0
29201 잡담 돈 되게 많은 사람들 있잖아 11 손님(2643d) 2017.09.11 580 0
29200 게임 크~ 드디어 치킨 먹었다. 4 file 학년5반 2017.09.11 491 1
29199 잡담 여자한테 번호물어 봤을때... 8 손님(7f7bb) 2017.09.11 568 -3
29198 잡담 진짜 머리좋은놈들 8 손님(927b0) 2017.09.11 501 0
29197 잡담 유동닉이 갑자기 몰려온느낌적느낌 1 야모해 2017.09.11 237 0
29196 잡담 아다 궁금증 좀 풀어주셈 9 손님(92723) 2017.09.11 514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0 101 102 103 104 105 106 107 108 109 ... 1565 Next
/ 15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