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90 0 댓글 11

20170804_175218.jpg

 

확실히 운이 좀 따라야하는 게임이더라 첨했을때 총소리 듣고 막 놀라고...ㅋㅋㅋㅋ

  • 모살이좆 2017.08.04 18:24
    3킬 간디메타 ㄷㄷ
  • 도리토스 2017.08.04 19:30
    싸우지않고 이기는게 최고지 ㅎ...
  • 학년5반 2017.08.04 18:50
    닉넴 딱바도 스프링필드인데 머하러 가리노 ㄷ
  • 도리토스 2017.08.04 19:30
    춘전이가 어때서ㅠㅠ...
  • 손님(8c865) 2017.08.04 23:15
    뭔 개소리여, 탑텐은 껌이야. 그냥 너가 못하는거임

    아는 사람이랑 둘이서 셋이서 혼자서 스쿼드 돌려도 거의 탑텐인데
  • 도리토스 2017.08.04 23:47
    네. 정말 잘나셨네요.
  • 손님(77a7c) 2017.08.05 02:39
    확실한거, 아닐때 쏘면 안 됨. = 쓸데없이 나대지말기.
  • 도리토스 2017.08.05 11:23
    이거 ㄹㅇ 괜히 깝치다가 뒤짐
  • 손님(9907f) 2017.08.05 08:43
    "2등이 죽은 이유는 3등을 죽였기 때문이다" 라는 말을 명심하고 하면 1등 충분히 가능
  • 도리토스 2017.08.05 11:24
    고마워 ㅎㅎ
  • Re 2017.08.12 13:13
    뭔 개소리지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0 손님 2014.08.06 10865 2
베스트 잡담 생일이다 하하 13 new 코베 2017.11.22 195 -18
베스트 잡담 아 시.발진짜 6 update 섹섹보 2017.11.21 220 1
베스트 잡담 남녀 동거글 쓴 애야 이글 봐줄래? 18 new 혠이 2017.11.22 156 1
베스트 잡담 미국에 입국하려던 85명 쫒겨났네 3 new 손님(b1f88) 2017.11.22 486 2
28245 잡담 아니 한지민 삼시세끼 ㅡㅡ 3 윾정연 2017.08.04 495 -1
28244 잡담 택시운전사 보고옴 10 기리나 2017.08.04 252 1
28243 꼴림주의)bj향이 비키니 9 file 언젠간먹고말겠어 2017.08.04 3495 1
28242 잡담 6사단 마크 그려봄 11 file 손님(81631) 2017.08.04 283 -7
28241 잡담 모해 처음왔 ^모^ 8 손님(4d4a4) 2017.08.04 107 -6
28240 잡담 동기부여 12 아다 2017.08.04 149 -3
28239 잡담 심봤다ㅋㅋ 2 살해를모 2017.08.04 162 0
28238 잡담 시발 뭐 조라도 짜둔거냐? 13 부라를탁 2017.08.04 201 -53
28237 잡담 [모쏠들 필독] 여자친구 사귀고싶으면 읽어보아라 22 손님(0d6b6) 2017.08.04 587 13
28236 일본 여고생들의 일상 7 시그널들리나요 2017.08.04 987 -8
28235 오늘도 역시나 컹스했던 쑤남이 ㅋㅋ 4 file 푸르스름한방 2017.08.04 327 -7
28234 잡담 건설업체 존나 힘드냐? 6 큰가보지가슴 2017.08.04 259 0
» 게임 배그 첨으로 탑10안에 들어와봄.... 11 file 도리토스 2017.08.04 290 0
28232 잡담 약속 어긴년 기적의 논리 8 모향살이 2017.08.04 385 -7
28231 애니 태권브이 액션피규어 5 file 아키란마 2017.08.04 557 -1
28230 잡담 동생이 뚱녀임 개좆같음 18 손님(3b744) 2017.08.04 704 6
28229 잡담 보통 사람들 책얼마나읽냐? 12 손님(1ee5d) 2017.08.04 178 -1
28228 잡담 롯리 태권브이 액션피규어 살까? 6 아키란마 2017.08.04 135 0
28227 잡담 구린 왁싱샵 가지면 제꼴나요.. 6 장신애 2017.08.04 546 0
28226 잡담 인서울 하위권 대학 인식어떠냐 16 손님(3b744) 2017.08.04 320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2 103 104 105 106 107 108 109 110 111 ... 1519 Next
/ 1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