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7.07.06 18:15

면상에 개기름 개쩐다

조회 수 339 0 댓글 8

시바 통화 한번하고 나면

 

핸드폰 액정에 면상 개기름 묻어서 좔좔 흐르네

 

보호필름아 미안해!!

  • morig 2017.07.06 18:44
    엥 보통 통화할때 얼굴에 딱붙이고 함??
  • 허언증없음 2017.07.06 18:50
    안그럼?? 개기름때문에 화면 흐릿해서 손으로 슥 닦으면 기름 번져서 더 흐릿해짐
  • morig 2017.07.06 19:05
    난 스피커쪽만 살짝 귀에 대고 통화하는데
  • 손님(c0b09) 2017.07.06 18:54
    파오후인증.....
  • 허언증없음 2017.07.06 19:02
    싸닥션
  • 융버메 2017.07.06 19:21
    보통 스피커쪽에 귀만대고 통화하지않나
  • 손님(50dd9) 2017.07.06 20:09
    앞의 렌즈에 약간만 가까이 가도 화면 검게 변하는데 굳이 완전히 댈 필요 있냐?
    손으로 테스트해보고 거리 조절해
  • xgrwvhy 2017.07.08 15:44
    케이스를 플립케이스를 사서 통화할때 닫고해 그러면 기름 핸드폰에 안묻음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련의 사건들에 기인한 특단의 조치 17 유리카 2018.07.01 1000 0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5 손님 2014.08.06 12174 2
베스트 잡담 요즘 유영철 기억하는 친구들 잇으려나? 9 update 부장님의기름기둥 2018.10.20 280 1
베스트 잡담 너네 사랑은 하고 사냐?(짝사랑 잡썰) 4 new 봄날아침 2018.10.21 197 1
27544 잡담 3r 시*템이 확실히 as는 오지는거같다 1 18 2017.07.06 326 -2
27543 잡담 발기됫다 2 손님(7adf5) 2017.07.06 491 0
27542 잡담 캡슐담배 13 손님(44878) 2017.07.06 395 -1
» 잡담 면상에 개기름 개쩐다 8 허언증없음 2017.07.06 339 0
27540 잡담 동해안에 2박3일로 놀다왓는데 5 손님(02c9a) 2017.07.06 453 0
27539 게임 RPG게임 다크소울로 입문하는데 6 모살이좆 2017.07.06 356 0
27538 잡담 포인트 시스템 왜 이렇게 병신이냐? 14 귀신 2017.07.06 370 10
27537 잡담 이걸 밖에서 입을수 있냐? 18 file 손님(91bf0) 2017.07.06 916 9
27536 잡담 지금까지 본 시험점수 5 손님(98c11) 2017.07.06 424 0
27535 잡담 모해 가입했다 2 귀신 2017.07.06 207 0
27534 잡담 갓 띵곡 추천 8 귀신 2017.07.06 274 0
27533 잡담 신라면 왜이렇게 매워졌냐? 8 손님(f09b0) 2017.07.06 339 0
27532 잡담 립방 다녀왔다..ㅋ 방학이라 20살 여대생이 들어오더라 15 졸리다다 2017.07.06 740 0
27531 잡담 남자 좋아하는 여자끼린 안친해지는군아 2 file 손님(53452) 2017.07.06 485 0
27530 잡담 에어컨 틀어도 더운거 실화야?? 5 호우날도 2017.07.06 288 0
27529 잡담 꼬추에 때낌 ㅠㅠ 10 허언증없음 2017.07.06 498 0
27528 잡담 더위 해결책 제시한다. (반박불가 논리) 11 허언증없음 2017.07.06 378 0
27527 잡담 2시간공부해서 5 부랄이아파요 2017.07.06 311 0
27526 잡담 아이패드 에어2 삿는데 9 18 2017.07.06 361 0
27525 잡담 모기새기덜 시발 개빡친다 11 야모해 2017.07.06 332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60 361 362 363 364 365 366 367 368 369 ... 1742 Next
/ 1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