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7.05.19 13:02

방금 개미친새기봄

조회 수 440 0 댓글 16

학원에서 수업듣는데 

옆자리에 앉은(다른 분단)

에 앉은 안경쓰고 존나 찌질하게 생긴 돼지새기

9시 수업시작부터 다리를 좌우로 모았다 벌렸다를 반복하는데 

거슬려서 한숨쉬고 몇번 야렸는데 아랑곳x

1시까지 단한번도 ,단 1초라도 쉬지않고 그 지랄 해제낌 

와.....암걸려 뒤질뻔 했지만 

마음속으로 그샛기 뚜드려 패는 상상하면서 참았다

ㅋ ㅣ 득 ㅋ ㅣ득

  • s2우정곤듀s2 2017.05.19 13:07
    ㅡㅡ
  • 손님(b5453) 2017.05.19 13:08
    너도 매한가지 마찬가지
  • 학년5반 2017.05.19 13:09
    서로 같은 생각했을 듯
  • 손님(bbf7b) 2017.05.19 13:11
    그새긴 진짜 기본 매너가 없다
    내가 착해서 그렇지 호성성님같은 분이었다면 수업도중에 칼빵날라왔음
  • 스마슈 2017.05.19 14:00
    너한테 구애한거 아님??
  • 손님(d54ab) 2017.05.19 15:58
    쓴이가 눈치가 없어서 그래 이해하자구...ㅠ
  • 손님(73f24) 2017.05.19 14:43
    파오후라서 허벅지안쪽이랑부랄에 땀차서 증발시키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손님(99225) 2017.05.19 14:56
    거울봤나
  • 임나연있나연 2017.05.19 15:32
    시선폭행 하고 만족하는거보소 막상 말 걸 배짱도엊ㅅ는 찌질이가 ㅠㅠ
  • 부랄이아파요 2017.05.19 15:59
    신종딸딸이아님?
  • 손님(bbf7b) 2017.05.19 16:20
    발기되있어ㅛ움
  • 장유벌 2017.05.19 17:18

    글쓴이 특징 : 막상 앞에서는 뭐라 한마디도 못하고 인터넷에서 '상상으로 줘팼네' 라며 정신위로함

    그리고 9시부터 학원수업이라는거 보면 급식충은 아닌거 같고 조심스레 재수충이나 공시충 예상해 봅니다 ㅎㅎㅎ

  • 손님(c9290) 2017.05.19 18:13
    소르똗네 4수생이야
  • 손님(f68a1) 2017.05.19 19:51
    네 다음 본인
  • 손님(0c8f7) 2017.05.20 20:51
    데스노트니?
  • 손님(0c8f7) 2017.05.20 20:52
    데스노트니?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0 손님 2014.08.06 10873 2
베스트 잡담 아 수능 못쳤다 7 update 손님(46699) 2017.11.23 438 7
베스트 잡담 패션왕2)메텔모자썼음 9 new 손님(00560) 2017.11.23 225 2
베스트 잡담 와 ㅅㅂ 올 1등급 나옴 ㅋㅋㅋㅋㅋ 9 newfile 모해를살 2017.11.23 363 1
베스트 잡담 강성태를 왜빠는건지 이해가 안간다 진짜 ㅋㅋㅋ 7 new 좆망모해 2017.11.23 270 2
26279 잡담 하 진짜 ㅅㅂ 15 손님(3f132) 2017.05.19 301 0
26278 닉네임을 빼앗긴 엠팍 불펜성님 6 file 고향이 2017.05.19 411 -7
26277 잡담 와 오늘 진짜 섹시한 여고딩봄 12 닝구닝군 2017.05.19 953 -9
26276 잡담 흰티입고 나갓는데 6 모해를살 2017.05.19 636 2
26275 잡담 와 아까 진짜 존나 시밯 개ㅏㄱ쳣읒 5 손님(16602) 2017.05.19 350 1
26274 잡담 너무 힘들다 9 손님(09350) 2017.05.19 134 0
» 잡담 방금 개미친새기봄 16 손님(bbf7b) 2017.05.19 440 -3
26272 잡담 지금 윈도우7 토렝이돌리면 운지각이냐?? 13 와꾸대장JANE 2017.05.19 290 -2
26271 잡담 방금 강남역에서 젖통 개큰사람봄 13 모해를살 2017.05.19 1004 0
26270 잡담 마인드컨트롤 어떻게 배움? 6 file 스마슈 2017.05.19 272 0
26269 잡담 후 시발 8 손님(f68a1) 2017.05.19 171 1
26268 잡담 야놀자라는 어플쓰는애잇냐?? 6 손님(bb279) 2017.05.19 354 0
26267 잡담 ㅅㅂ 여자 샤워 70분하는게 정상이냐? 21 손님(bbeda) 2017.05.19 789 0
26266 잡담 들..들어 오면 안...!! 안돼..!!! 6 file 닝구닝군 2017.05.18 518 0
26265 주변에 장기털이하는 친구있는썰 16 손님(6373c) 2017.05.18 2828 -5
26264 잡담 페미니즘에 대해서 얘기해보자.. 23 와꾸대장JANE 2017.05.18 332 1
26263 잡담 EBS 까칠남녀 뭐냐?? 5 file 와꾸대장JANE 2017.05.18 441 0
26262 잡담 오다가 도를 아십니까가 말검.. 19 company6 2017.05.18 290 0
26261 잡담 니미 좆됐다. 7 학년5반 2017.05.18 319 -3
26260 잡담 오빠 두루와^^ 6 file 닝구닝군 2017.05.18 621 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02 203 204 205 206 207 208 209 210 211 ... 1520 Next
/ 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