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7.01.12 01:14

너희도 귀 움직일수있냐?

조회 수 175 1 댓글 9

귀 만지지말고 스스로 움직이는거 나는 되는데 이거 하면 근육 움직이는 소리남ㅋ ㅋㅋㅋ

  • 우희곁땀미스트 2017.01.12 01:17
    누구나다하는데 근육움직이는소리는 뭔개소리임

    근육소리들엇단사람첨봄
  • 피에로 2017.01.12 01:19
    모살이는 근뉵이 살에 무쳐서 안들릴듯
  • 손님(c0107) 2017.01.12 01:20
    첨보는닉이다 싶었더만 닉변한거였구나?
  • 손님(c0107) 2017.01.12 01:17
    ㅇㅇ 할줄암. 근데 귀가움직이는게아니라 귀주변 머리근육이 움직이는거
  • 피에로 2017.01.12 01:18
    계속 힘주고 있으면 귀가 파르르떨림 ㅋㅋ
  • 옥시싹싹 2017.01.12 11:48
    귀딸이냐
  • 손님(6cd53) 2017.01.12 07:52
    나도움직이긴하는데,조금밖에못움직임
  • 손님(cde7d) 2017.01.12 10:37
    난 귀 두움직여 ㅎ
  • 손님(f1969) 2017.01.12 23:48
    근육 움직이는 소리 라고 하신거 약간 알꺼 같은데 부스럭 거리는게 면이랑 폴리? 재질 섞은 옷 비비는 소리임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분쟁방지를 위한 금칙어 설정 안내 4 file 유리카 2017.03.20 150 0
공지 잡담 정치글 욕설 사용시 무조건적 제재 9 장유벌 2017.03.17 213 1
공지 잡담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42 손님 2014.08.06 9574 2
베스트 잡담 드디어 금딸 32일을 찍었다 7 new 손님(73e1d) 2017.03.24 200 3
베스트 애니 냐루코 17. 9 newfile 아키란마 2017.03.23 139 2
베스트 잡담 ㅅㅂ 우리엄마 바람피고 인것같다 34 new 닝구닝군 2017.03.23 377 1
베스트 애니 미사카 미코토 15. 2 newfile 아키란마 2017.03.24 44 1
22070 잡담 그런데 지금 14 잠시만 2017.01.12 196 0
22069 잡담 에펠탑 수도가 프랑스 아니냐? 12 손님(cde7d) 2017.01.12 345 0
22068 잡담 보지 찍을라다가 실패 10 file 우희곁땀미스트 2017.01.12 879 0
» 잡담 너희도 귀 움직일수있냐? 9 피에로 2017.01.12 175 1
22066 잡담 군휴가나온 선배 만나도될까 9 손님(e029b) 2017.01.12 448 1
22065 잡담 아 ㅅㅂ 변기막혔다 14 빨간고자 2017.01.12 178 0
22064 잡담 어제 영화 보고 왔는데 4 코베 2017.01.12 150 0
22063 잡담 요새 아우디벤츠왤캐자주보이냐 9 슈슈슈슝 2017.01.12 251 0
22062 잡담 몽정 어떻게하냐? 17 추요 2017.01.11 374 0
22061 잡담 자취해본 보해인들 있냐 14 손님(76bcb) 2017.01.11 250 0
22060 잡담 포켓샷 뉴스 나왔더라 7 손님(b9b90) 2017.01.11 175 0
22059 잡담 어깨넓어지는 방법좀 알려주시면 아리가또하겠습니다 11 손님(83b53) 2017.01.11 358 0
22058 게임 모해에 하스스톤 하는 사람 있나 18 ଘ(੭*ˊᵕˋ)੭*̀ˋ 2017.01.11 180 0
22057 잡담 모해인들 나랑 비슷한 경험있냐 13 ଘ(੭*ˊᵕˋ)੭*̀ˋ 2017.01.11 178 0
22056 잡담 오사카 괜찮기는 하다 26 file 벼랑위의당뇨 2017.01.11 357 1
22055 잡담 곽현화, 소송 논점이 뭐임? 6 손님(e638a) 2017.01.11 348 0
22054 잡담 개드립에 음주운전글 보고 문득 떠오른건데 3 메없산왕 2017.01.11 136 0
22053 잡담 방금 내가 했던 뻘 짓 11 추억은방울방울 2017.01.11 228 0
22052 잡담 영어단어 잘외우는 법좀 12 우희곁땀미스트 2017.01.11 187 0
22051 잡담 으아...허리통증 11 하얀길 2017.01.11 168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26 127 128 129 130 131 132 133 134 135 ... 1234 Next
/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