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6160 2 댓글 28

페미년들 페미대통령 여성가좇부 씨발 나라 망했네 ㅋㅋ ㅋ

 

윗대가리 정치인들 뭐좀 얻겠다고 대통령 똥꼬 빨아대나 

저거 반대 안함? 심지어 시민투표도 안했네 ㅋㅋㅋ

5b8f4abec67a6.jpg

 

  • 손님(3a510) 2018.09.05 18:18
    저건 국회에서 통과시킨거 아니냐?
  • 손님(00fb6) 2018.09.05 19:34

    이게 나라지^^ 꼬우면 떠나등가~

  • 번연속딸 2018.09.05 20:15
    아 이건아니지 정작 나라지키는군인도 대우좆같은데 하..배신감 쩐다
  • 손님(c0c58) 2018.09.05 20:58
    오는 17일 '공포'
  • 손님(6cc84) 2018.09.05 21:04
    저거 인천에 성매매 하는곳 철거하면서 걔들한테 주는거잖아? 일반화 자제... 그래도 참... 기가맥키네... 시부랄
  • 손님(0196f) 2018.09.06 08:55
    나라에서 창녀들 퇴직금챙겨주는거임?
  • 닉값하네 2018.09.06 00:29
    진짜 기분 나쁜걸 넘어서서 화나는데.
  • 폭스 2018.09.06 01:04
    에휴페미년들제발뒤져라
  • 흔들흔들 2018.09.06 08:23
    아니이게 존나말도안되는게 시발 중고등학교 개같이 코피터져가며 공부한학생들 반듯하게 대학가서 좆같은 사회생활견뎌가며 사회초년생이 1년동안 밥도안먹고 공기만 먹으면서 출퇴근도 걸어다니고 길바닥에서잠자야 모을까 말까한 2260 만원을 을 창녀한테 준다? 그런 좆같은 사회생활 견뎌가면서 낸 세금들인데??
    성매매 여성들 뭐 사회가 강제로 이렇게 만들었다 하지만 결국은 다 패배자들 아니냐? 가진건 몸뚱아리하나뿐인데 남들처럼 정직하게 노력하기는 싫고 편하게 돈벌방법 찾으려고 성매매시작한거아니냐? 진짜 병든부모 먹여살려야하는데 사회가 나를 받아주지 않아서 어쩔수없이 반강제적으로 저기서 저런일하는사람이 도대체몇명이나될꺼같냐? 이런 개 좆같은데 돈쓰지말고 군인들 복지 신경쓰고 독거노인들 밥챙겨주고 애기들 챙겨주는게 맞다고본다나는
  • 흔들흔들 2018.09.06 08:26
    성매매하는애들한테 어짜피 2200만원 돈도아님 . 다시발 탈세해서 돈벌고 . 장담하건데 또래 직장인들보다 더큰돈 만지면서 살고있을꺼다 . 정부에서 2200만원을 지원해줘서 새 삶을 시작한다? 택도없는소리하네 시발.
  • 손님(7f9dd) 2018.09.06 08:37
    내가 씹꼰대는 아니지만서도 자발적 창년들한테 피같은 세금 왜주냐
    쟤들이.. 세금을 내냐.. 뭐하는데..
    직장인들이 봉이지??? 시발 진짜......

    학자금대출이나 좀 갚아줘라...학생들..
  • 손님(0196f) 2018.09.06 08:55
    형님 ....에서 꼰대스멜 확나지만.... 동의합니다....
  • 융버메 2018.09.06 10:02
    이게 뭔...
  • 손님(c6b46) 2018.09.06 11:25
    불우이웃이나 도와줘야지 이건 뭐하잔거냐 동물 지능으로도 이딴건 안나오겠다 왜 이 나라는 당연하고 옳은게 취급을 안받는건지 이해가 안되네
  • 손님(34e46) 2018.09.06 18:59
    아씨발 문통새끼
  • 손님(d8dfc) 2018.09.06 20:43
    재-앙
  • 손님(53eb5) 2018.09.07 17:08
    대체로 문정부 정책 지지하는데 여성부나 관련정책들 진짜 잘못하고 있다고 생각함. 진짜 옥나오네.
  • 손님(0bdc4) 2018.09.07 21:44
    창년들을
  • 손님(1f954) 2018.09.09 10:09
    돈 줘서 딴대 보낸다음 땅값 올려야지 표는 자연스레 따라오는거고

    정치지 정치
  • 손님(5de3b) 2018.09.09 10:49
    페미 장관 새끼부터 제거하자
  • 손님(290d9) 2018.09.09 15:11
    자~여러분들이 뽑은 문정부^^ 왜 이제와서?ㅋㅋㅋㅋㅋ
  • 손님(290d9) 2018.09.09 15:12
    홍준표였으면 진짜 저련년 하나하나 죽였을텐뎈ㅋㅋㅋ
  • 손님(57fc0) 2018.09.10 03:56
    저건 인천시 의회에서 결정한 거야.. 국회와 상관없고 여가부와도 상관없음..

    엘로하우스 철거하면서 성매매 여성들에게
    불법적으로 성을 사는 나쁜 남자들을 상대로
    그 동안 세금안내고 숨어서 돈 버느라 얼마나 고생이 많았냐고,
    수고했다고 격려금(?) 주는 거야..
  • 손님(97ce3) 2018.09.10 07:58
    여가부랑 상관이 없진 않음. 여성관련 모든 문제에 개입되어 있다고 봐야하는데, 일단 여성한테 한푼이라도 떨어지면 불법이고 인권이고 막론하고 아닥하는게 걔네 습성임.
  • 손님(fd81f) 2018.09.10 10:57
    편의점에서 열심히 일한 여자는 어떻게 되는거임?;; 돈쉽게 벌자고 보지 판거를 ......ㅋㅋㅋㅋㅋㅋㅋ그냥 웃음박에
  • 손님(e785e) 2018.09.12 19:58
    2060년쯤에 짱깨한테 나라따먹히고 망할듯
  • 손님(94af6) 2018.09.21 20:56
    저거 1인당이었냐... 리스트 공개하면 끝남.
  • 머해순이 2018.10.28 01:19
    이양이렇게된거 합법가즈아!!!!당당하게 창녀촌 이름때려봣고 인스타에 오늘은 스무명과 흐흐 #돈이모인당 #5번째남자#내사랑 이지랄떨면서 세금때고 외국인들오면 관광 명소로 창녀촌 소개하고 나라시팔잘돌아가겟다 왜시바아주 사원증도 만들어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공지 개드립 게시판 이용수칙 47 손님 111136 -9
베스트 모리셔스 수중폭포 5 update 융버메 756 1
73797 예비군 군복.. 9 피렌체붕어빵 5657 0
73796 진짠가... 6 피렌체붕어빵 5007 1
73795 축구요정 이민아 4 인싸 5388 0
73794 쿨 '슬퍼지려 하기전에' 유튭에 달린 댓글 2 file 아키란마 4810 2
» 나라 망했다 씨발 ㅋㅋㅋ 28 file 손님86g1 6160 2
73792 불놀이류 갑 4 file 융버메 4493 0
73791 AG 결승 한일전 최용수가 극대노했던 장면 /수정 8 file 융버메 5521 -1
73790 추억의 피카디리 극장.jpg 2 피렌체붕어빵 3994 0
73789 안정환 지금 손흥민 나이때 플레이 9 file 융버메 5409 1
73788 메이플 3500원짜리 랜덤성형 3 file 융버메 5052 -1
73787 무전유죄 유전무죄 11 인싸 5051 1
73786 손흥민씨 나가세요 3 file 융버메 4725 0
73785 최용수식 격려 3 file 융버메 5283 -1
73784 ???: 승우야 바르셀로나로 돌아와줘... 11 file 융버메 5176 0
73783 한국에게 지고 슬퍼하는 베트남 여자 3 file 융버메 5880 -1
73782 골목식당 조보아 9 file 시그니춰 6363 0
73781 골목식당 간보는 아재 6 file 시그니춰 5600 2
73780 현재 손흥민 표정 8 file 융버메 5391 0
73779 ???: 흥민이형 민아누나 춤 잘추던데요? 3 file 융버메 5295 -1
73778 우즈벡전 손흥민 1인칭 시점 2 file 융버메 4215 -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9 60 61 62 63 64 65 66 67 68 ... 3753 Next
/ 37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