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602 1 댓글 13






  • 손님86g1 2018.06.09 10:58
    북한 불쌍함
  • 손님(91282) 2018.06.09 14:42
    지랄을하네 철저히 통제당하는 비정상 국가에서 뭔 아메리카노를 쳐먹어
    좌경화 다되었네 유사인류 미개인 조센징들
  • 손님(3aae0) 2018.06.09 14:49
    북한 빨갱이 전세계가 싫어하는데 이유가있는데 빨아주는놈들 머리는 돼지급잊ㄱ
  • 손님(50ad7) 2018.06.09 22:35
    아이돌 때문에 탈북한 금수저 클라스 ㄷㄷ;; 자랑이다 씨불련
  • 손님(e785e) 2018.06.10 01:11
    반미국가에서 '아메리카'노 쳐먹는거도 웃기긴하다
  • 손님(a7b0b) 2018.06.10 01:48
    '아메리카' '노!'
  • 손님(54810) 2018.06.10 09:24
    ㅂㅅ들아 실상 북한전문가들 말들어보면 북한 매년 경제 좋나게 성장중이다 다막혔는데도 원체 없던나라라서 예전서울과 지방이 다르듯
    1960문명에서 2018 문명이 들어오니 속도도 빠르지
    어디 젊은새끼들이 노친네같은 방송구라만 믿냐
    변화하고있다
  • 손님(9ca56) 2018.06.10 22:01
    이런 애들 보면 국가보안법 폐지는 이른거 같다
  • 손님(80496) 2018.06.11 07:31
    ㅇㅇ 투표권도 좀 걸러서 줘야할듯
    그리 좋으면 넘어가서 살아라
  • 손님(d9df7) 2019.01.04 19:05
    너나 넘어가 미친새끼야
    무식한건 죄다 죄
    어디 들은것도없는 대가리로 이해를 하려고하냐
    아주 글자체른 이해못하는 대가리가 아이고
  • 손님(d9df7) 2019.01.04 19:03
    니미야
    나도북한싫지만 인정할건 인정해야지
    ㅂㅅ새끼야 니야말고 빨갱이새끼다
    이해를못하네 원체없던나라경제좀만좋아져도 팍ㅇ팍이라고 개 ㅂㅅ 개보수충아
    어디서 약을팔어 개새끼가
  • 손님(e3b4e) 2018.06.15 13:17
    유엔의 경제압박에 북한이 후달리는 이유가 저거임
    개성공단도 폐쇠되고 큰 자금줄 몇개가 막혔지만 장마당이 살아나서 오히려 달러들어온건 더 많아짐
    근데 장마당활성과 더불어 사치품 생활편의품들 수입도 덩달아 늘어서 약간의 경제압박만으로도 파탄지경이 되는거임
    근데 여기다 이런소릴 해봐야 뭣하노 ㅋㅋㅋㅋ
  • 손님(90e6d) 2018.06.28 08:32
    여기 뭔 댓글들이 이렇냐?
    유기오 때 빨갱이 죽창에 애미, 애비 다 뒤진 것들만 있나??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공지 개드립 게시판 이용수칙 47 손님 111974 -9
72283 부자 아파트 연소득 순위 7 중복이면할복함 1671 1
72282 아기들의 숨겨진 능력 3 중복이면할복함 2102 1
72281 아반떼 차주 지렸을 듯 1 중복이면할복함 2128 0
72280 걷는 게 더 빠른 지하철역 구간 file 중복이면할복함 1910 0
» 탈북자 출신 BJ가 말하는 북한썰 13 file 중복이면할복함 2602 0
72278 김은숙 작가의 드라마 커리어 3 file 중복이면할복함 1458 2
72277 한국 짜장면의 모태가 되었다는 중국 요리 6 file 중복이면할복함 2154 0
72276 길빵 중이던 상남자 4 중복이면할복함 1930 2
72275 80세 얼굴을 가진 고등학생 3 중복이면할복함 2063 -1
72274 프로골퍼 유현주 선수의 탄력 5 중복이면할복함 2597 1
72273 디즈니 공주의 자격 3 file 중복이면할복함 1598 0
72272 남동생 팬티 벗긴 누나 6 file 중복이면할복함 11975 3
72271 헤이 노엘! 두유 노 지성팍? 4 중복이면할복함 1372 0
72270 김동현 선수와 예비신부 3 중복이면할복함 1694 -1
72269 언니들 자기만의 테크닉있나요? 4 중복이면할복함 2394 3
72268 왜 숏컷 하는게 탈코르셋이야? 3 중복이면할복함 1677 1
72267 90년대의 10대와 2018년 10대의 차이 2 중복이면할복함 1973 1
72266 미국 일진을 참교육하는 동양인 유학생 5 중복이면할복함 2407 -1
72265 중국 여행갈때 중국 옷 입고 가지마라 4 중복이면할복함 2547 1
72264 남자오픈존을 잘아는 경리 2 중복이면할복함 3635 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66 167 168 169 170 171 172 173 174 175 ... 3785 Next
/ 37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