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611 0 댓글 14


  • 아오야 2017.09.13 14:11
    결혼하면 망할듯
  • 손님(4d55f) 2017.09.13 14:34
    아들새끼가 그냥 엄마얘기하는거 듣고나있지
    곧이곧대로 말하고있네 ㅋㅋㅋ 에라이 등신
  • 손님(7f9dd) 2017.09.14 08:23
    긍게... 결혼해도...참 피곤할 스탈일이네....
    글고 뭔 이제 인사하러 온 사람한테 설겆이를... ㄴㄴ
  • 손님(ece1f) 2017.09.13 15:20
    다행이다 미리알아서
  • 손님(5ff72) 2017.09.13 15:21
    저런 시애미랑 남자는 거르는게 답
  • 모호 2017.09.13 16:02

    총체적 이기주의임 서로서로 잘났고 서로서로 자기 생각 왜안해주냐임 남친 남친엄마 여친 전부 다 ㅋㅋㅋ

    셋 다 호의를 가장한 시험

  • 엘븐킹 2017.09.13 18:05

    둘은 이기주의고 하나는 개인주의지. 여친이 피해끼친 것도 피해끼칠 의도도 없었으니.
    예의를 따지자면, 설거지를 안했다고 뒷말하는 쪽이 훨씬 무례한 것.
    결혼 전에 그것도 첫대면에, 먼저 초대해놓고 설거지를 시키는 건 정말 족보도 뭣도 없는 개매너임. ㅋㅋ

    저 집안에 시집가면 며느리 대접 어떠할지 알만함. ㅋㅋ 여태 며느리 없어서 설거지 못하고 어찌 살았대?

  • 멍믕이 2017.09.13 17:47
    남자새끼가 븅진이네 ㅋ 시어머니는 아들한테 그런말 할수있지만 그걸 시바곧이곧대로말해 ㅋㅋ
  • 손님(12e02) 2017.09.13 20:15
    그냥 남자친구 있다는것도 뻥같고 시애미랑 이런것도 다 주작같음
  • PAPAP 2017.09.13 23:26
    딱봐도 남친있다는거부터가 주작임
  • 손님(ad46d) 2017.09.14 02:07
    ㅋㅋㅋ 야 너무한거 아니냐 ㅋㅋ
  • 손님(b4339) 2017.09.14 00:58
    근데 여자들은 저런일당하기만하면 왤케 존나 글싸지르냐 존나 답정너글인데
  • 부산시꽃님 2017.09.14 10:42
    니들도 ㅇㅍ가서 싸지르고 자랑하잖아 ㅂㅅ인증하려고;
  • 손님(b7206) 2017.09.14 23:09
    그냥 둘이 결혼해서 같이 망햇으면.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개드립 게시판 이용수칙 45 손님 2014.08.06 94813 -9
베스트 CNN 기자 북한 인터뷰 6 update 중복이면할복함 2017.09.19 693 1
베스트 한 때 노숙자 최고의 식량 2 updatefile 중복이면할복함 2017.09.19 824 1
베스트 자살하는 학생을 극적으로 구한 선생님 4 update 중복이면할복함 2017.09.19 621 1
베스트 몸짱 군인의 비밀 8 update 중복이면할복함 2017.09.19 784 1
63062 솔비가 선미를 제치고 섹시댄스 1위를 한 이유 2 중복이면할복함 2017.09.14 1195 0
63061 악어의 진실 1 중복이면할복함 2017.09.14 774 0
63060 코인 노래방에서 2 중복이면할복함 2017.09.14 884 0
63059 간호조무사한테 간호사 자격증 주면 안되는 이유 3 file 중복이면할복함 2017.09.14 900 0
63058 [주의]무단횡단 어린이 사고 7 중복이면할복함 2017.09.14 701 0
63057 아빠 따라하는 아기 4 update 중복이면할복함 2017.09.14 690 1
63056 척추부상당해서 잠시 하차한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 근황 1 중복이면할복함 2017.09.14 903 1
63055 아마존에서 퍼져나가는 가드너들의 머스트 헤브 아이템 14 file 유리카 2017.09.13 1789 -8
63054 긴장감 없는 태풍 긴급속보 4 중복이면할복함 2017.09.13 1662 4
63053 [런닝맨] 조세호는 억울해야 제맛ㅋㅋㅋ 2 중복이면할복함 2017.09.13 1259 0
» 남자친구 집 갔다가 미운털 박혔어요 14 file 중복이면할복함 2017.09.13 1611 0
63051 무모한 도전 중복이면할복함 2017.09.13 1106 0
63050 까칠남녀 꽃뱀 토론 10 file 중복이면할복함 2017.09.13 1335 0
63049 그녀는 캣맘 11 중복이면할복함 2017.09.13 1142 0
63048 이루면 행복할 줄 알았는데 9 file 중복이면할복함 2017.09.13 1140 0
63047 열도의 미남세 2 중복이면할복함 2017.09.13 1168 0
63046 인류를 납 오염에서 해방시킨 화학자 1 중복이면할복함 2017.09.13 1083 2
63045 갑자기 고속도로에서 사라진 남자 1 중복이면할복함 2017.09.13 1098 0
63044 인터넷 커뮤니티의 속성을 잘 아는 프랑스인 1 중복이면할복함 2017.09.13 901 1
63043 가카의 블랙리스트 6 중복이면할복함 2017.09.13 951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 9 10 11 12 13 14 15 16 17 ... 3166 Next
/ 3166